10월 5일 제9공수특전여단을 방문하여 ‘국군장병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자랑, 국군장병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금년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행사에는 인천병무지청 관내 유치원생, 초?중?고등학생을 비롯한 일반 시민 등이 대거 참여하여 총 13,600여 통의 편지가 접수되었습니다.
개청 후 처음 실시한 행사에 인천지역 주민들이 적극 참여하여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엽서가 접수되었습니다. 감사편지 행사 중 만난 초롱초롱한 눈빛의 초등학생과 신포시장에서 군에 있는 남자 친구에게 편지를 써 주던 예쁜 아가씨, 아들에게 파이팅을 외치던 부천역 아버님의 모습을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이날은 제9공수특전여단의 41주년 창설 기념일로 남재우 청장은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김영철 여단장과 환담을 가졌습니다. 또한, 공수특전여단 군인들의 특공무술시범과 장비전시 등을 둘러보고 장병들에게 2,000여통의 감사편지를 전달하며 격려하셨습니다. 국군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행사에 적극 참여 하여 주신 인천지역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병역 이행에 대한 공감대 형성으로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출처: 청춘예찬 원문보기 글쓴이: 굳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