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에 가입한지는 꽤 되었지만 여러 개시물들만 보다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연세가 많으신데 지금보는 유선방송 채널이 적다하시며 스카이라이프를 신청해 달라
하셔서 어제 상담원과 통화하니 아버지신분증, 복지카드 고객센터에서 보내준 링크로 보내달라 하는데 그냥 보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복지카드 있으면 할인이 된다해서 아버지명의로 하는건데 꼭 신분증 보내야 하나요?
타 통신사 인터넷이나 알뜰폰 개통할때에도 신분증 보내달라 소리 안한것 같은데 다른통신사들도 고객센터 통해 개통하면 신분증 보내야 하는지 아니면 스카이라이프만 이러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고객센터 통해서 스카이라이프tv 신청해 보신분 있으실까요?
요새 명의도용 많이 일어나고 아버지 연세도 많으셔서 걱정이 되네요,,,,,
첫댓글 가입자 신원 확인은 필수라 비대면이라면 신분증 사본 및 복지 카드 관련 내용은 필요한 절차라 생각됩니다. 타서비스 업체도 동일하게 진행 될거에요.
공식채널이면 큰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되지만 그래도 꺼림직하시다면 대면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입자 본인 내방이 어려우시다면 대리인 자격을 획득해 자녀분이 진행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