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샤여샤 솔직히 제목보고 뜨끔하진않았는지?!
배도올라왔고 이제 이니가 알아서 해주겠지 잘해결되고있다고 생각하고있진않는지?
한냄말투 넘나어렵네......미안 그냥쓸게ㅠㅠㅠ
세월호가 올라왔지만 아직 미수습된 양승진선생님 6살혁규와 아버지 권재근님 그리고 아직 18살로 남아있는 현철이와 영인이
당시 증언에 따르면 일부 미수습자분들은 배에서 튕겨져나가 바다로 떨어 지셨대 세월호 수색이 끝나면 사고해역 수색해서 미수습자를 찾겠지?
그런데 우리의 관심이 점점 줄어들고있는것같아 세월호리본을보면 아직도 하고 다니냐 다끝났잖아 같은 말도 가끔듣고 실제로 거리에서 노란리본을 보는일도 줄어든것 같아
난 미수습자를 찾고 이 사고의 진상을규명하고 책임자를처벌해서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않게하는것이 끝이라고 생각해 그렇다면 우리가 세월호를 잊지않아야겠지?
세월호 희생자 생존자 유가족들을위해서 그리고 우리를위해서 잊지말자
대구에서는 여러단체들이 모여 매주 토요일마다 세월호 진상규명에대한 서명을 받고 노란리본을 나눠주고있어 그런데 나눠주는 리본이 다떨어져서 리본공방을 열려고해
대구사는 여시들 같이 리본만들자 혼자와두되구 둘이와두돼 (참고로 나는 혼자야...저번에도 혼자갔었는데 상냥한여시들이랑 잘만들고왔어ㅠㅠ)


참여신청은 포스터위에 번호로 하면되구 궁금한건 댓글이나 저번호로 물어보면돼!
준비물은 다 준비되어있고 참가비같은건없으니까 몸만와 ㅠㅠ 와줘ㅠㅠ
같이 노란리본만들면서 불금보내자🎗
삭제된 댓글 입니다.
모든건 준비되어있어 와서 리본만 만들면돼!! 사무실같은곳에서 하는거라서 돈들일도없어!!!!!
🎗경기여시지만 많은 여시들이 참여해주면 좋겠다
🎗 할 가야지... 시간은 두시간 내내 하는거야??
두시간동안하는데 자유롭게! 쉬고싶으면쉬고 근데 막상 해보면 시간되게짧게느껴지더라ㅜㅜ 이야기하면서 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라써!
가고싶은데 ㅠ 퇴근이 7시가 넘어서 아쉽다ㅠㅠ
🎗못잊어 ㅠㅠ...어떻게 잊겠어...
가고싶은데 서울살아서 넘 아쉽다
나는 개인적으로 혼자만들어서 주변사람들 나눔하는데 쇼핑몰하는지인이 구매고객한테 택배보낼때 이거서비스처럼 넣어서줘도되냐는데... 줘도되는거야??
ㅈㄴㄱㄷ인데 영리목적으로 파는거 아님 괜찮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