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테스트 김기범 편집장, 개인적으로 좀 알고 지내는 분인데 굉장히 진지하고, 아카데믹한 접근과 리뷰가 장점인 분이죠.
TTS에 대한 편견 없는 리뷰가 잘 배어 있는 영상이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좀 길지만 차분히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아우디의 사륜을 제대로 운전하는 법은,
끼이익~ 타이어 스키드 음이 나더라도 핸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엑셀링을 조절하여 탈출하는게 좋다....라는 말에 공감.
아우디의 콰트로 시스템은 일정 속도와 노면의 상황이 맞아 떨어지면 그 효용성이 극대화 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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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테스트가 인제스피디움에서 아우디 TTS와 렉서스 RC350 F스포트를 비교했습니다.
각 브랜드가 젊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2도어 쿠페. 사실 이 점을 빼면 둘 사이의 공통점은 찾기 어렵습니다.
가령 둘의 굴림방식과 엔진은 확연히 다릅니다. 그런데 가격 차이가 120만 원에 불과합니다. 최대토크도 똑같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예산으로 저울질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해 비교시승 무대에 올렸습니다.
서킷 시승과 정밀 계측을 통해 두 차의 성능과 성향을 분석했습니다.
로드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