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그네의 사설 대변인 고성국 저격수, 유창선 시사평론가
트위터 프로필도 넘 멋져요^^ 아찌 홧팅!
섭외 여러번 왔지만 거절했습니다.조중동 종편에 나가는건 들러리입니다
RT@pjb2455 부탁드립니다. 채널A쾌도난마에 출연좀해주십시요. 윤창중칼럼때문에 열받아요.
누구 편들어 달란게 아니구여 나와서 공정하게 말씀좀 해주세요
고성국 박사와 신율 교수의 생방송중 안철수 비웃음이 <미디어오늘>에 기사화되었네요.
저의 코멘트도 실려있습니다.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274 …
감사^^ "@nyw77: Ytn 뉴스의 정치 평론을 고성국 환관이 하는것은 짜증을 넘어 분노입니다.
조금전 유창선 박사의 평론은 아주 중립적이며 깊이 있고 디테일합니다. 정치평론의 정석을 보는듯 합니다."
방송에 나와 대선에 대해 터무니없는 진단과 주장을 하며 혹세무민하려는 사람들이 있다.
그 영향력은 별 것 아니겠지만, 도를 넘어선 모습은 두고보기 어렵다. 어디 미디어가 특정 후보의 것인가.
방송하려면 종종 보게되는 관계들이어서 그동안 모른척 했지만 이제는 나의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실명비판하며 논리의 허구성을 지적하며 반박해 나가려 한다.
같은 업계에 있다고 관계 고려하며 좋은게 좋은거라는 식으로 침묵한다면 그것도 담합이다.
혹여라도 현혹되는 사람들 없도록 적극 대처해 나가겠다.
저는 아직 못나가는 방송이 많습니다 "@intomworld: 유창선 박사도 불공정 방송의 희생자인듯.
공중파, 케이블할것없이 온통 우편향 사꾸라 정치평론가들만 설치네."
SBS 8시뉴스 대선 리포트 인터뷰에 고성국, 김형준이 이어지네. 한쪽 사람들만 나오는구나
첫댓글 고내시를 아작내 주시길
트로이목마 찰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2.10.02 13:08
첫댓글 고내시를 아작내 주시길
트로이목마 찰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2.10.02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