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이길 수 있을까요 ㅠㅠ
첫댓글 졌지만.... 잘 싸웠네요 ^^
속상하네요 ㅠ
ㅠㅠㅠ 다음 경기에 이기면돼요!!
그쵸 ㅠㅠ
대한민국!!!!! 홧팅!
졌지만 화이팅 ㅎㅎ
다음엔 이겨줘!!
제발 ㅠ
첫댓글 졌지만.... 잘 싸웠네요 ^^
속상하네요 ㅠ
ㅠㅠㅠ 다음 경기에 이기면돼요!!
그쵸 ㅠㅠ
대한민국!!!!! 홧팅!
졌지만 화이팅 ㅎㅎ
다음엔 이겨줘!!
제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