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연주자를 만나다Ⅱ_피아니스트 이진옥의 ARTIFEX 2
유형 : 대전클래식 공연
날짜 : 2022년 11월 25일(금)
시간 : 7:30PM
장소 : 플랜에이 B홀
티켓정보 : 전석 1만원
관람등급 : 8세 이상상관람가
소요시간 : 60분(인터미션 10분)
주최/주관 : 나무예술기획
문의처 : 나무예술기획 042-477-8220
예매처 : 인터파크
■ 공연소개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플랜에이 B홀에서 연주자를 만나다Ⅱ 피아니스트 이진옥<ARTIFEX 2>을 개최한다.
연주자를 만나다 시리즈는 복합문화공간 ‘플랜에이’와 충남일보가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주최해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예술가들을 위한 기획공연의 일환이다. ‘연주자를 만나다’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오며 활발한 활동 속에서 어느덧 중년 연주자의 길을 가고있는 본인의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담아 연주하고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획공연 시리즈이다.
연주자를 만나다Ⅱ의 주인공은 선선하고 맑은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피아니스트 이진옥이다. 이번 공연은 고전, 낭만, 현대시대 음악의 거장 모차르트, 쇼팽, 드뷔시의 곡으로 보편성을 추구하는 고전주의와 서정적 선율이 특징인 낭만시대 음악을 청중들에게 들려준다. 활발한 연주 활동을 기반으로 다져진 실력과 완성도 높고 깊이 있는 연주로 풍성한 레파토리와 중견 연주자들의 풍부한 음량이 음악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피아니스트 이진옥 미국에서의 깊이 있는 음악 수업과 다양한 연주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세계를 구축한 저력있는 연주가로 현재 대전시립교향악단의 객원 및 앙상블 아토의 피아니스트로 활동하며, 목원대학교에서 후진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골프존 조이마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플랜에이는 2021년 3월에 개관하여 꾸준한 기획 및 대관 공연과 전시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