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이스 크리스티아노 로날도의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동료 선수인 우고 비아나는 로날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거라고 말했다
스페인 클럽인 발렌시아에서 뛰고 있는 우고 비아나는 선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로날도가 스페인의 거인들인 바르셀로나나 레알 마드리드로 곧 이적할 거라고 주장했다.
우고 비아나 - “로날도는 더 이상 맨유에 남길 원치 않아요. 맨유 구단에서 그를 붙잡는 사실에 불평하고 있죠. 로날도는 짧은 시간 동안 열심히 했어요. 그리고 그는 맨유보다 더 큰 클럽으로 이적할 거에요”
또한 그는 자신의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동료이자 발렌시아 클럽 동료이기도 한 미구엘 역시 로날도가 스페인으로 오길 원한다고 밝혔다.
비아나 - “저와 미구엘은 로날도에게 스페인 클럽들이 그를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얘기했어요. 그는 비록 매우 신중한 자세를 보였지만 어쨌든 우리는 그가 스페인에 올 거란 걸 알고 있어요.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또는 발렌시아 같은 팀은 그에게 완벽한 팀이죠.”
“그는 선수로서 매우 빨리 성장했어요. 그는 이제 호나우딩요, 데코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3명의 선수 중 한 명이죠”
24살의 우고 비아나는 과거 스포르팅 리스본 유소년 시절 로날도와 함께 뛰었던 경험이 있다. 그리고 바로 지난 브라질과의 친선경기에서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멤버로 로날도와 함께 경기에 출장했다. 그는 넥스트 루이 코스타로 불리며 포르투갈의 미래로 각광받았고, 큰 기대와 함께 뉴캐슬에 입단했으나 잉글랜드 무대 적응에 실패했다. 그 후 발렌시아로 이적해서 아직 주전자리는 차지하지 못 했으나 괜찮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비아나의 이번 발언으로 인해 로날도의 향후 거취에 대한 논란이 다시 불거져 나올 전망이다. 현재 맨유는 로날도와의 재계약을 원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이렇다 할 소식은 없다.
http://www.goal.com/kr/Articolo.aspx?ContenutoId=233350
비슷한 내용인데.
그래도 다른내용도 좀 있어서 퍼왔어요.
언젠간 떠남 레전드로 남진 않을듯..길어야..3년이다
비아나는 로날도 친구인가요? 지가 뭔데 로날도의 앞날에 대해서 논하지?
같은 포르투갈 대표팀의 친구죠.. 유소년시절 한팀 소속이기도 했고요.. 좀 알고말씀하세요-_- 친구로써 권유를 해줄수도 있죠 왜 그리 과민반응 이신지... 물론 맨유팬으로써 기분나쁠수도 있다는건 알지만 리플들을 보면.. 로날도:비아나가 누군지 몰라,지가 뭔데 라는 식의 리플들이 달리는군요..
이정도 흔들기에 로날도가 꿈쩍이라도 할까 ..
날도 간다면,,시망 델꾸오센~
비아나...뉴카슬에서 적응 못하고 쫓겨났으면 가만히나 있지..,..팀 자체가 어수선한 레알보다야...지금의 맨유가 휠씬 나은데...비아나는 그 입 다물라
ㅋㅋㅋ 맨 첨 기사 리플 260개 달렷는데 이번엔 몇개 달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본인은 좋다고 가만있는데 주위놈들이 왜이래? 이거굳이 이런말왜해?
또또또 난리야 ㅡ 자증나
이제 옆에서도 난리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