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장필구]
‘배틀트립’에서 카자흐스탄 알마티의 대자연을 영상에 담았다.
27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를 주제로 한 두 번째 편을 방송했다.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모델 송해나·진정선과 배우 이재환·서도영이 붙었다. 송해나·진정선은 보라카이로, 이재환·서도영은 카자흐스탄 알마티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이재환·서도영의 카자흐스탄 알마티 여행을 공개했다.
중앙아시아의 카자흐스탄은 광활한 대자연의 품에 안길 수 있는 나라다. 카자흐스탄의 옛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알마티는 도심부터 대자연까지 두루 만끽할 수 있는 장소다.
두 사람은 첫째 날 알마티에서 제일 핫한 ‘아르바트 거리’와, 그곳에 위치한 목조 건축물 ‘젠코바 대성당’ 그리고 만년설이 바로 눈앞에 있는 도심 속 랜드마크 ‘콕토베’을 방문했다.
둘째 날은 초원 위 가득한 야생화와 양과 말떼 또는 만년설까지 볼 수 있는 드넓은 ‘아씨고원’과, 중앙아시아의 그랜드 캐니언 ‘차른 캐니언’ 그리고 호수 안 나무뿌리까지 보이는 맑고 푸른빛의 신비로운 ‘카인디 호수’를 향했다.
이 가운데, 서도영은 “7년 만의 여행”이라며 오묘한 감정을 드러냈다. 가족과 긴 시간 떨어지는 게 처음으로 미혼은 그런 서도영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양이었다. 형인 서도영은 그에게 “울진 마라”며 심심한 위로를 전했다.
참고로 이재황은 1976년생 44세이다. 서도영 1981년생 39세이며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로 아이 둘을 두었다. 두 사람은 각각 180cm, 187cm의 훤칠한 키와 잘 생긴 외모로 훈남美을 풍겨 눈길을 끌었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카자흐스탄, #챠른캐년, #중앙아시아, #텐샨산맥, #카자흐스탄 골프, #트레킹, #침불락, #카자흐스탄 스키투어, #카자흐스탄 패러글라이딩, #알마티, #콜사이호수, #카인디호수, #젠코프성당, #꼭토베, #아씨고원,
#www.cis-tour.com, #빅알마티호수, #이슥호수, #투르겐폭포, #송어낚시, #천산산맥, #투르케스탄, #침켄트, #누르술탄, #바로보예, #쉼켄트, #홍범도장군, #고려인
WWW.ci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