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평택 지역 내 소상공인 4명 해외아동 1:1 결연사업 후원에 참여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화성·평택 지역 내 소상공인 4명과 함께‘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화성·평택 지역 내 소상공인 4명과 함께‘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해외아동 1:1 결연사업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참여한 소상공인 대표 4명은 작년 2023년 12월에 진행되었던 굿네이버스 소외계층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가정에게 물품을 지원했던 것을 계기로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번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좋은이웃가게는 △나래약국(화성), △정직한마음약국(화성), △한마음마트(화성), △미드나잇블루(평택) 등 4곳이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한 아이의 미래를 만들어 주시고 밝고 따뜻한 삶을 선물해 주신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굿네이버스는 항상 지역사회 내 나눔의 영향력을 가지신 분들과 협력하여 우리가 있는 곳에 소외되는 아이들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은 나눔 확산에 기여하고, 굿네이버스는 해외아동결연 후원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이러한 나눔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아동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화성·용인·오산·평택·안성·이천·여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사업체는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풀가스펠뉴스 #굿네이버스_경기남부사업본부 #좋은이웃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