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배기가스 배출 기준 주장으로 호주 자동차 로비 종료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79930#Tesla-quits-Aussie-auto-lobby-over-emission-standards-claims
Tesla quits Aussie auto lobby over emission standards claims
Tesla said it has requested Australia's competition regulator to investigate the Federal Chamber of Automotive Industries.
www.chinadailyhk.com
로이터 통신
Tesla 레벨 3 전기 자동차 충전기가 2024년 2월 2일 애틀랜타 근처 조지아주 케네소에서 보입니다. (사진/AP)
시드니-테슬라는 목요일 호주의 주요 자동차 로비 활동을 그만두고 이사회에서도 사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정부가 제안한 연비 기준과 자동차 가격에 대한 잠재적 영향에 대해 소비자를 오해하는 단체를 비난하는 것입니다.
테슬라는 호주 연방자동차산업회의소에 보낸 서한에서 호주 최대 자동차 산업 단체가 “명백히 거짓인 주장을 반복적으로 해 왔다”고 밝혔다.
미국 전기차 시장 리더인 그는 "테슬라는 또한 FCAI가 경쟁 브랜드가 환경 규제에 대응하여 가격 변화를 시행하는지 여부와 방법을 예시하거나 조정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on Musk의 '헤아릴 수 없는' 560억 달러 Tesla 급여 패키지가 무효화되었습니다
테슬라, 6월부터 회원 탈퇴하겠다고 밝혔다
테슬라는 호주 경쟁 규제 당국에 FCAI의 발언을 조사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최고 리더가 포함된 FCAI는 논평을 구하는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는 6월부터 회원 자격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2022년 집권한 현 중도좌파 노동당 정부는 내년부터 판매되는 신차의 평균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연비 모델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더 많은 EV를 호주에 보내고 채택을 더욱 촉진하여 국가를 대부분의 다른 선진국에서 채택한 표준과 일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YD가 EV 판매에서 Tesla를 추월했습니다.
FCAI는 수요일 정부가 2025년 1월 1일부터 "매우 공격적인 목표와 엄격한 처벌"이 포함된 연비 기준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FCAI는 이로 인해 업계의 많은 부문에 심각한 혼란이 초래될 수 있으며 소비자의 선택권이 줄어들고 가격이 높아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선호 모델에 대한 협의를 마쳤으며 올해 말 법안 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