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완산지구협의회(회장 박현희)는 지난 22일(목) 오전11일 도내 거주하는 145가구를 대상으로 희망풍차 결연세대 물품지원 활동을 전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희망풍차 지원은 도내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구들에게 희망풍차 결연세대 물품(쿨매트.희망풍차물품.홈키파.홈매트.바퀴벌레 퇴치약등) 전달식이 있었다
박현희 지구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여하여 주신 각 봉사회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물품전달 전 수혜자님과 직접 연락후 방문하여 주시고 방문시 집안 환경상태 건강상태(몸이 불편 하지는 않는지)를 잘 살펴주시길 당부하고 희망풍차 결연세대 물품지원사업이 수혜자와 봉사원간에 희망과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귀한 시간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지원되는 물품은 추천된 세대를 대상으로 대상자의 욕구파악과 실태조사 과정을 거쳐 구성된 세대를 지원하고, 생필품과 수혜자들이 필요로 한 물품으로 구성해 물품이 전달된다.
이날 물품을 전달받은 전주 효자동 김모(70)씨는 “몸이 아파 생계활동을 못하고 있는 상황에 매달 빠짐없이 적십자에서 희망풍차 물품을 전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첫댓글 박현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희망풍차 결연세대 물품지원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완산지구협의회 봉사원 여러분 희망풍차 결연세대 물품
지원활동 전개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