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토요일은 오후2시까지 상담원통해서 신청가능합니다
유선전화에서 국번없이 100
2)www.kt.co.kr에서도 신청가능합니다
아래 주소를 복사해서 주소창에 갖다 붙이세요
http://www.kt100.com/cy05/customer/ProductApplyChange.jsp?sSearchPageCode=20_30_00_00&page_code=10_20_10_20
착신통화전환서비스(직접 신청하신 전화기에서만 설정 해제변경가능)
KT 100 누른후 상담원통화해서 서비스신청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후
:전환할 때 * + 88 + 착신희망전화번호 + *
취소할 때 # + 88 + *
패스콜 이용안내(다른전화기나 휴대폰에서도 설정 해제변경가능)
KT 100 누른후 상담원통화해서 서비스신청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후
서비스를 신청하신 초기에는 "통화중/무응답시 음성사서함으로 착신 전환"지정된 상태입니다.
착신지정은 "1545"로 접속하여 자유로이 변경가능합니다
유선전화에서 발신시 : 1545 발신
이동전화에서 발신시 : 패스콜 가입지역 지역번호 + 1545
1545접속방법 예시
031(경기)지역 031-234-5678번의 가입자가 패스콜 가입시
일반전화에서는 "1545"로 접속
핸드폰에서는 "031+1545"로 접속
이용순서
1545 / 지역번호+1545
지역번호를 포함한 서비스 가입전화와 비밀번호를 함께 입력하신후 우물정자(#)를 눌러 주십시오.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십시오.
1) 사서함 관리(메시지 청취, 인사말 관리, 통보관리)
2) 착신등록 및 변경(착신될 대상을 다른 전화/음성사서함 중 선택, 착신전환 될 전화번호 변경)
3) 비밀번호 변경
첫댓글 정말 좋은정보입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