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현충일!!
더운 날씨에 국가 지키기 위해 죽음과 헌신을 다하신 우리 조상들께 헌신적 눈물을 보이는 햇살이다.
저희 아버지께서 48년 백선엽 장군이 중대장 할 때 부산 5연대 입대하여 첫 번째 여순반란사건에 투입되어 빨갱이.간첩 잡아 전라도 보성 벌교 꼬막이 많이 잡히는 갯뻘에서 빨갱이 손발 묶고 눈을 가려 총살 시킨 장면을 나 어릴 때 이야기 하시던 아버지 생각이 난다.아버지께서 여순반란 사건 제압 후,지리산 공비토벌을 했으며, 서부전선 개성에서 6.25사변을 맞아 후퇴-전진 하다 낙동강 전선에서 구미 금오산-대구 팔공산서 백선엽 장군과 함께 전투하며 대구-부산의 영남을 지켰으며,인천상륙 작전으로 평양 탈환하고 북괴.중공군 때려잡기 위해 성진-함흥으로 전투를 하였으며,52년 서부전선 지키려고 개성의 인삼밭에서 왼쪽 대퇴부와 왼쪽 손에 총 맞아 인삼 거적떼기 둘러씌고 고통으로 견디다 아군에 의해 후송되어 부산-경주 부근 5육군 병원에 입원하고 전역을 하였는데 전쟁시에 자료가 없다고 하여 일등중사 였는데 병장이라고 적히고,병원 간 사실이 있는데 몸 아파 치료 했다는 현재 병무청 병적부가 엉터리 개통수다.
문재인 빨갱이 간첩은 손혜원 예비가 빨갱이.간첩인데 거짓 독립군 유공자로 인정해 1개월 153만원 유공비를 주고,광주사태의 좌익 데모꾼을 국가 유공자로 돈과 가산점 주는 이런 개 세상이 대한민국 인가? 대한민국이 이념.사상적으로 빨갱이 국가인 공산주의 대한민국 인가?
철학적으로 인간은 인간끼리 살면서 인간의 범주적 이성과 감정.감성으로 살아야 하거늘 어찌 이념.사상이 비뚤어진 망상.망각 상태의 역사적 유물론적 공산주의 사상의 대한민국이 되었는가?
문재인.윤석열 대통령은 대한민국 정체성으로 살고 있는 인간 인가?아니면 공산주의 주체성 이념사상으로 존재 하는가?오직 권력과 권위로서 자기 개인적 위엄성과 존엄성을 펼치는가?5.18은 대한민국의 정서와 정체성에 어긋난 마르크스-히틀러-레닌-스탈린-모택동-김일성 제국주의-전체주의 의식을 가진 정체성이고,공산주의 역사적 유물론의 변증법적 대한민국을 없애고자 하는 공산주의 게릴라 전술로 봐야 하는 것이 객관적 국민의 이념이다.인간과 대한민국 정신속에 의식의 정체성이 틀린 것에 더 이상 개털짓을 하는 문재인.윤석열은 왜 5.18무덤에 절을하고 우쭐거리는 행동을 하는가? 인간 과 대한민국의 이념.정체성을 망각하고 대한민국 이념이고 정체성을 무시하는 문개앙.윤석열은 국민을 우습게 생각 하는가?
광주 5.18사건ㅡ제주4.3사건ㅡ여순반란사건은 좌익 공산주의 형태의 의식에서 나 온 것이므로 오늘 현충일을 맞아 이런 좌익들의 하품놀이에 이끌리지 않는 올바른 정체성과 정통성 의식의 윤석열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
첫댓글 현충일 전날 부모님이 계신 현충원 에 참배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