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막는 최면요법이 공개돼 또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플러스 '미워도 다시 한 번' 방송 막바지에서는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에게 최면요법으로 이혼위기의 근원을 찾아내는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에서도 김선우(최시원 분)가 국과수 선배 고나경(김선경 분)에게 부탁한 최면수사의 도움으로 정덕수의 은신처를 알아내 최면의 놀라운 위력이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미다시’ 예고편에서는 최면치료를 받고 있던 장서 갈등 부부의 아내가 통곡하며 “나 혼자 좋아한 거였어?” 라고 말하자 남편은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더불어 지난 1기 리틀맘 부부, 2기 투명인간 부부도 '미워도 다시 한 번' 솔루션 중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던 최면요법이기에 이번 3기 부부들의 최면 솔루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3기 부부들도 숨겨졌던 부부 싸움의 근원을 찾고 서로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될지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미워도 다시 한 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느 내담자께서 말씀하셨다.
미워도 다시 한번 덕분에 최면에도 좋은 영향이 있게 될거라고...
무슨 말인가 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미워도 다시 한번에 최면 작업을 하는 부분이 나왔던 모양이다.
한번 봐야겠다. 호호.
최면상담은 부부상담 뿐만 아니라, 모든 심리 상담에 탁월하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최면상담을 꺼리는 분들이 아직 있으신 듯 하다.
최면에 대한 오해나 환상이 없다면....
최면에 대해 바른 지식만 있다면....
자신을 정화하는데 탁월한 도구라고 생각한다.
그 어떤 도구 보다도 말이다.
ABH 최면 트레이너 내사랑 권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