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묵 괴산가족센터 운영위원장님(백두건설대표,사회복지협의회장)님과 천원단지 성지순례투어를 2024. 1. 11. 다녀왔습니다.
몇칠전에 "청와대 대통령을 5명 모신 쉐프 멋집에 식사하러갑시다" 라고 말을 건네면서 천원단지 성지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오전10시30분 출발 해서 청와대 쉐프께서 운영하는 중국집 멋집에서 코스요리(?) 점심식사를 맛있게 하고, 효정원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학생이 왜 이렇게 많아요" 말이 끝나자마자 우미가 와서 인사를 했습니다. "어제 떡 맛있어냐. 감기는 괜찮냐 힘내라!" 격려해주면서 최운영위원장께서 건넨 말에 답을 "이곳은 전세계 가정연합 신도들과 자녀들이 찾아와서 교육 받고 새사람이 되기위해서 오는 성지입니다. 가정연합 수도입니다." 라고 해드렸습니다.
주변이 아름답고. 천성왕림궁전등 건물들을 연신 사진에 담고 있었습니다. 이어서 축복나무까지 순례를 하면서 천정궁 개선문. 천원궁등에 대해서 질문과 답이 이어지는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하산은 효정나무쪽으로 내려왔습니다.
완상아들에게 기타를 건네주면서 과자를 사주며서 괴산교회 청년들에게 나누어주라하고 귀가를 했습니다.
귀가를 하면서 사우나와 저녁식사도 하면서 깊고 넓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집에 와서 카톡을 보니 이렇게 톡이 왔네요. 남학생들은 톡도 보내지 않는데 ㅋㅋ 여학생들이 좀 다르네요. ㅋㅋ
열심히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