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본부에서 대륙복귀를 위해 조직한 싱크탱크 21을 괴산군 가정연합에 괴산군 복귀를 위해 벤치 마킹으로 적용해서 괴산군 싱크탱크 21를 2020년부터 조직해왔습니다. 참석대상 구성원은 청년(65세 이하) 오피니언 리더 의인들을 대상으로 21명을 목표로 현재 약 15명 조직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 상황이 좋아져서 해외여행이 자유롭게 되어서 부부동반으로 3박4일 괴산군 싱크탱크 21 참석하신 대상으로 남편은 평화를 사랑하는 일본 골프 63홀(이하 골프) & 부인은 일본 규슈 문화탐방 관광(이하 관광) 2023년 1월31일 -2월3일에 다녀왔습니다.
김** 괴산군**현 면장 부부, 백두건설 최**대표 부부, 해머스 초,중,고 학원 이**원장부부, SK그룹 청주반도체 박** 국장부부, 지원건설 류**대표부부, 황태명가 이**대표, 2년전 퇴직한 김**전교장등 총 14명이 참석했습니다.
남편분들은 후쿠오카 CC(18홀), 나가사키 사세보국제CC(45홀) 평화를 사랑하는 원구피스 골프 2팀으로 나누어서 라운딩으로 친목과 골프 원구를 통한 평화를 다졌습니다.일본 골프 시설이 한국과 비교 될 정도로 일부 층들만 이용하는 스포츠가 아닌 온국민들이 언제 어느때 이용 가능하게 대중화 되어 있는 생활체육에 부럽기까지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일본 통일교회 신도들과 싱크탱크 회원분들과 한,일 정기 대항전 형식으로 평화를 사랑하는 골프대회를 만들면 좋겠다고 제언도 해주었습니다.
부인들께서는 한,일해저터널,수족관, 하우스펜보스 야간, 나가사키원폭자료관,평화공원, 조선인위령비, 운젠지옥, 온젠온천욕, 자자이후 텐만궁, 후쿠오카 타워 개널시티등으로 한국과 일본 문화 차이와 역사문화 탐방을 하면서 일본을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한,일 해저터널 현장을 방문해서 80년 초 부터 문선명 한학자총재내외분께서 한,일 해저터널을 통한 평화도로 실현을 시작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했습니다. 원폭 피해 자료관과 조선인위령비에서 위로의 기도를 드릴 때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 핵 문제가 나와 내 가정에 직접 연결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번 추진 배경에는 전도환경추진되어진 괴산군가족센터 부설기관으로 사회적기업을 추진하고 있는 세일여행단을 7년전 만들어졌던 기반으로 비행기 티킷팅, 호텔예약, 골프클럽예약, 렌트카예약등 약 10%~30%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참석자 모두에게 가성비 가심비있게 다녀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 6월달에는 이번에 참석한 분들과 괴산군 싱크탱크21 회원들과 홋카이도 오비히로(천지종교 성지) 남편들은 골프 & 부인들은 문화탐방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10일 전까지 시베리아 한냉전선으로 38년 만에 규슈에는 폭설과 영하권 추위로 동파사고가 벌어졌는데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성원의 은사로 비 한방울 없이 평균 영상10도로 바람 없이 최상의 조건으로 다녀왔습니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
나가사키 사세보국제컨트리클럽 (45홀) & 홀인원 될 뻔^^됬다면 그린피 공짜될 뻔,,,ㅋㅋ
운젠 지옥& 온천욕 - 카톨릭신자들을 운젠 온천물에 박해를 했다는 위령비가 있었습니다.
한국으로 잘 귀국하라는 후쿠오카 노울 & 잘 귀국했다는 부산 야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