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함께 걸어요" 실버님들과 9호선 흑석역 대합실에서 오전9시30분에 합류해서 5511번 버스에 승차해서 상도1동 주민센터 앞에서 하차후 상도1동 후로킹 줍기행사에 참석해서 행사를 마치고 서달산을 향해서 걸으면서 줍킹을 시작햇다. 운동도 되고 주변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도랑치고 가재 잡는 것과 일거양득한 줄거운 해사 라고 할수 있다.
줍킹대회에 많은 사람이 참석해서 일종의 봉사활동을 하는 격인데 모든 분들의 표정에 줄거움이 보여서 흐뭇한 생각이 들고 줄거운 마음으로 걸으면서 줍킹을 하면서 서달산 6개 지역 인증도장을 받으면서 서달산 줍킹을 완주하고 선물과 식사도 제공 받아서 맛있게 점심식사를 하고 귀가 길에 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을 탐방하기로 작정하고 7분의 길벗님들과 걷기에 조금 힘든 길도 있었지만 멋진 전경을 감상하면서 줄겁게 걷다 보니 국립서울현충원 안으로 진입 했다.
박정희대통령,육영수 여사 묘소에방문해서 참배 하면서 박대통령님 덕분에 세계10대 경제대국이 되었습니다 하고, 감사한 마음 전해드리고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조금 냬려 오는데 전사한 장군묘소를 방문해서 명복을 빌고 전몰 군인 묘소 앞에서 국가를 위해서 귀한 목숨을 받치신 많은 영령께 명복을 빕니다.감사합니다.
오늘의 일정은 뜻깊은 날 이였다.
함께 동행한 길벗님 무더운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3.09.07.
서달산 줍킹 걷기 출발전 준비하고 있는 길벗님들...
서달산을 향해서 걷는 길벗님들 행렬...
서달산 걷는데 힘이 들었지만 줄거운 마음으로 걸었다.
열심히 줍킹하는 길벗님.
박정희대통령,육영수 여사 묘역
박대통령님 묘역 앞에서 경례 하는 길벗님들...
장군 제1묘역 입구
장군 묘역의 전경
전몰 장병의 묘역 앞에서 명복을 빕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