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은 언제일까요?
당연히 일요일!이라고 생각하시겠죠?
일요일에 쉬니까 일요일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나아가면
하나님께서도 더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요!
과연 성경의 안식일(예배일)은 무슨 요일일까요?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입니다.
간단한 영상을 통해서 성경의 안식일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구원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냐? 행하지 않는냐? 에 달려 있답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애굽기 20:8)
하나님께서는 천지창조를 하시고 쉬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예배일로 정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자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시고 거룩하게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예배날인 안식일을 예배일로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6일 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하신 일곱째 날,
안식일(창2:3).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은 일곱째 날입니다.
그렇다면 일곱째 날인 안식일은 무슨 요일에 해당될까요?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막16: 9)
“일요일 이른 아침, 예수께서는 부활하신 뒤”(마르코 16: 9)
안식일 다음날이 일요일이니, 안식일은 당연히 토요일입니다.
달력이나 사전, 심지어 카톨릭 교리서에서도 일곱째 날 안식일이 토요일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은 아니다.” (교부들의 신앙: 카톨릭출판사)
“안식일은 쉰다는 뜻으로 주일의 일곱째 날이고 토요일이다.” (억만인의 신앙: 카톨릭출판사)
예수님께서도 안식일(토요일)에 예배를 드리셨습니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토요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눅4:16)
예수 승천하신 이후의 사도 바울도 안식일(토요일)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토요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행17:2)
예수님과 사도들이 일곱째 날 안식일(토요일)을 지켰듯이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배일 안식일(토요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에 따라 일곱째 날 안식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출처]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예배할까?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이다!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자랑스러워
첫댓글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친히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예수님께서 완전케 하신 새 언약의 안식일 예배를 순종으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었을 수도 있네요~
하나님의 계명중에 안식일은 하나님의 자녀로써 마땅히 지켜야하는 규례입니다.
하나님께 예배하는 날을 잘못알고 지킨다면 헛된경배가 됩니다.
안식일은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성경을 근거로합니다! 성경을 보면 정확히 알수있죠^^
하나님은 안식일의 주인입니다. 한주일에 끝날인 일곱째날 토요일날 예배를 보아야 주신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일요일을 지킬 이유가 있나요?
안식일은 토요일이죠!
하나님께서 복을 명하신 날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이 아직도 일요일로 착각하고 계신분은 없어야할텐데말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