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로마 카톨릭 성상숭배의 가증함↗)-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우상숭배를 하지 않습니다. 우상숭배의 기원을 들자면 하나님의법을 변개시킨 로마카톨릭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로마카톨릭에서 숭배하는 성인숭배,성상숭배,유물숭배,마리아 숭배, 십자가 숭배등등 여러 우상들을 숭배하는 카톨릭의 불법함을 볼수 있습니다. 그가운데 성성숭배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성상숭배란 로마카톨릭에서 그리스도나 마리아 혹은 어떤 사람들(소위 성인이나교황들) 의 형상을 만들어 놓고 그 앞에 절하거나 기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로마카톨릭에서는 이런한 행위를 우상숭배가 아니라 단지 그들(성인)을 공경하는 것이며 다만 시청각적인 교육의 뜻만 있을뿐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가증합니까?
이러한 변명은 로마카톨릭에서 조작해낸 모든 우상들에게게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공경하는것은 그리스도를 믿는것과 다르다는 변명은 우상숭배를 위장하기 위하여 지어낸 말일뿐이며 그 변명이 아무리 교묘하다 할지라도 가증한 우상숭배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변명이 얼마나 허무맹랑한 것인가는 성상숭배교리가 시작된 역사를 통해 살펴봄으로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8세기 초에 동로마제국의 황제였던 레오 3세는 교회 내에서 성상숭배를 금지하는 법령을 내렸습니다. 이 때 가장 강력하게 반대했던 단체가 로마카톨릭입니다. 당시 로마카톨릭교회에서는 게르만족을 카톨릭으로 개종시키는데 있어서 성상숭배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판단하여 이 금지령을 반대 하였습니다(고등학교 세계사-성지문화사 참조) 오랫동안 잡다한 우상들을 만들어 섬겨왔던 게르만족들에게 하루 아침에 우상을 버리도록 강요하는것 보다는 교회 내에도 그들의 우상과 상응하는 형상을 만들어놓고 섬기도록 하는편이 보다 손쉽게 개종시킬수 있다고 생가가여 그들의 우상숭배교리를 합리화시켰던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는 로마카톨릭의 성상숭배는 오늘날까지 성인을 공경한다는 이유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 성상의 수가 유럽의 큰 교회에서는 약4,000개가 넘는 곳도 있으며 지금까지 계속 새로운 성인과 성상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한국의 수호성인으로 추앙받는 김대건신부를 비롯해 여러사람들이 성인으로 새워져 숭배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섬기노라하면서 수많은 우상들을 만들어 세워 섬기는 행위에 대하여 책망하고 계십니다.
렘 2:28 "네가 만든 네 신들이 어디 있느뇨 그들이 너의 환란을 당할 때에 구원할 수 있으면 일어날것이니라 유다여 너의 신들이 너의 성읍수와 같도다"
가증함이 끝이 없는 카톨릭의 범죄함을 다 드러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뜻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된 우리들은 성경 말씀을 준행하고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 아래 살아야 합니다. 오직 사는 길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 있음을 알고 있는 새언약일꾼된 우리가 온세상에 힘차게 진리를 전하고 사는길을 안내하여 더욱더 많은 영혼들을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하여 하늘의 큰 상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크랩 작성자 멀티버스
첫댓글 가증한 물건인 우상들을 신성하고 거룩한 하나님의 성전에 두다니.. 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랍니다.
가증한 물건을 신성한 하나님의 성전에 둔 자들은 반드시 멸망의 길로 가고 말것입니다!!!
우상숭배의 집합체가 바로 카톨릭이죠..여기서 나온데가 개신교회죠..그래서 우상숭배를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우상숭배는 하지않는 하나님의교회로 나아가야 합니다.
우상숭배의 잡합체 ㅋ톨릭 맞네요..
성경에도 없는 가종 우상들을 숭배하고 있는 단체.. 성경의 예언을 그대로 이루고 있는 단체입니다.
가증한 것의 인도를 받는 사람도 멸망의 길로 가니 참..안타깝습니다.
겉으로는 거룩해 보이나
그 속은 너무나도 가증하죠.
영적인 눈으로 제대로 분별할 줄 아는 백성들이 되면 좋겠어요.
많은 사람들을 속이며 하나님과는 멀어지게 하려는 사단의 술책에 속으면 안되요!!!!!!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마시구 내면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대적 하는 무리의 첫번째 특징이 바로 우상 숭배 입니다..어떠한 이유 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우상 숭배를 하지 말라 하셨습니다.
온갖 숭배는 다 하는 귀신의 처소..
하나님의 심판이 머지 않았는데.. 어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시온으로 인도해요~
형상을 만들어 하나님인양 섬기게 하는 사단마귀의 술책....
하나님을 섬긴다는 것을 빙자하여 우상숭배케 하는 그들의 술책에 넘어가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우상 숭배 가운데 빼내어 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리며.. 많은 이들에게 더욱더 열심히 알려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