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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가스티야 삼히타
Agastya Saṃhitā – AGASTYA 산히타
제1장 - 나미샤 숲에서 수타와 샤우나카, 그리고 다른 리시들 사이의 담론
Suta는 Garuda Puranam을 해설하겠다고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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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 Agastya Samhi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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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태어남도 쇠퇴도 끝도 없고 지식과 동일하고 위대하고 상서롭고 불순물이 없고 시작도 없고 원소의 몸과 행위도 없고 모든 창조물 안에 자리잡은 하리(Hari )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불순물과 환상이 없고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마음과 말과 행동으로 나는 항상 Hari, Rudra , Brahma , Ganas 의 영주 및 여신 Sarasvati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 푸라나( Puranas) 에 정통하고 조용한 성품의 모든 경전의 대가이며 비슈누(Vishnu) 에게 헌신하고 영혼이 고결한 시인 수타(Suta)가 신성한 성소를 순례하다가 나이미샤(Naimisha)숲에 와서 앉았을 때 숭배하고 찬미 한 바 있다. 성스러운 자리에서는 죄 없는 비슈누, 위대한 리쉬 , 사우나카 등이 나이미시 숲에 거주하면서 자신들의 부와 고요한 영혼, 태양처럼 빛나고 항상 축하 행사에 참여하는 금욕주의를 갖고 있는 다른 신들을 묵상하고 있었습니다. 희생을 했다고 합니다.
Rishis는 말했다 : - O Suta,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알고 있으므로 우리는 천상의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에게 묻습니다.이슈바라(Ishvara) 는 누구이며 , 숭배받을 가치가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구를 묵상해야 합니까? 우주의 창조자는 누구인가? 누가 보호하고 누가 파괴하는가? 종교는 누구로부터 나오는가? 누가 악인을 진압합니까? 그분은 어떤 약속을 지키시면서 기뻐하십니까? 어떤 요가 로 그를 얻을 수 있습니까? 그의 화신은 무엇이며 그의 가족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계급과 계급을 누가 제정했으며 누가 그들을 보호합니까? 오 수타여, 오 위대한 지성이 있는 당신이시여, 이 모든 것과 그 밖의 모든 것, 나라야나 에 관한 가장 뛰어난 주제를 우리에게 설명해 주십시오 .
SU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비슈누와 관련된 모든 설명의 본질인 가루다 푸라나(Garuda Purana)를 설명하겠습니다 . 이전에 가루다는 그것을 Kashyapa 에게 설명했고 나 자신도 Vyasa 로부터 그것을 들었습니다 . 나라야나 주만이 모든 신들의 군주, 위대한 영혼과 위대한 브라흐마의 군주입니다. 그로부터 출생 & c가 진행됩니다. 바수데바는우주를 보호하기 위해 탄생과 죽음 없이 자신의 몸, 즉 카우마라(Kaumara) 와 다른 사람들의 몸으로 다양한 화신을 취합니다. 카우마라(Kaumara)의 화신을 맡아 천상 지역에 살았던 최초의 신인 하리(Hari), 오 브라만(O Brahman) 은 쉬지 않고 가장 어려운 축하 서약을 실천했습니다. 둘째, 일반 복지를 위해 멧돼지 형상을 희생의 군주로 삼아 지하 깊숙이 가라앉은 땅을 풀어주고 떠받쳤습니다. 세 번째로 리시(Rishis)의 창조를 위해 그는 브라흐마 리쉬 (Brahma Rishi )의 형태를 취하고 사트빅(Sattvik)(선의 특성이 스며드는) 행위를 수행했는데, 그로부터 오로지 욕망 없는 행위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하리는 정의를 보호하기 위해 나라나라야나 의 모습을 취하고 엄격한 고행을 수행했습니다. 그 후 그는 천신들과 아수라들의 숭배를 받았습니다 . 그의 다섯 번째 화신은 싯다스( Siddhas) 의 군주 인 카필라(Kapila ) 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진 Tattvas 또는 기본 입자를 확인하는 천체 Sankhya , [2] . 그의 여섯 번째 화신에서 그는 Atri 의 아들로 태어나 Alarka , Pralhada( Pralhada ?) 및 다른 사람들에게 Anassua로부터 얻은 Anvikshiki (형이상학) 에 대한 지식을 전달했습니다 . 그의 일곱 번째 화신인 사얌부바 만반타라(Sayambhuva Manvantara) 는 천신들과 함께 희생을 바친 아쿠티( Akuti) 의 의지로 태어난 아이 야즈나(Yajna) 였습니다 . 여덟 번째 화신에서 그는 메루데뱌(Merudevya) 출신의 나비(Nabhi )의 강력한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 그는 사람들에게 실제 길을 지적한 모든 명령을 좋아했습니다. Rishis의 요청에 따라 그는 Prithu 의 몸을 그의 9번째 화신으로 삼았고 Brahmanas 와 다른 생물들은 허브 우유로 그에 의해 부활되었습니다. Chakshusa Manvantara가 끝날 때 지구가 물속에 잠겼을 때 그는 물고기의 형태를 취하고 그를 보트에 태워 Manu Vaivaswata를 구했습니다. 열한 번째 화신에서, 거북이 형상을 한 주님은 천신들과 아수라들이 바다를 휘젓는 만다라 산 을 등에 업고 계셨습니다. 열두 번째 화신에서와 열세 번째 화신에서 여자의 모습으로 그는 아수라들을 어리석게 하고 천신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열네 번째 화신에서 인간 사자의 모습을 취한 그는 맹렬한 발톱으로 내장을 베어 다이트야 족장을 제압했습니다. 15번째 화신에서 난쟁이의 모습을 취한 그는 발리 의 희생 제사에 가서 세 발을 위한 공간을 달라고 기도하여 그것을 얻었습니다. 열여섯 번째 화신에서 왕들이 브라마나를 강화하는 것을 본 그는 분노로 가득 차서 크샤트리아 의 땅을 21번이나 빼앗았습니다. 17번째 환생에서 그는 파라사라 ( Veda-Vyasa ) 에 의해 사티야 바티(Satyavati)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는 사람들의 약한 지성을 보고 베다를 나누었 습니다 . 그럼 성취를 위해천상의 일로 그는 왕( 라마 )으로 태어나 바다 위에 다리를 놓았고 다른 위업을 행했으며, 19번째와 20번째 성육신에서 주님은 '라마와 크리슈나'로 태어나 땅의 짐을 덜어주었다. 그러다가 깔리 유가(Kali yuga) 의 교차점에서 천계의 적을 어리둥절하게 만든 공로로 지나( Jina)의 아들인 부처(Buddha) 로 태어났다. 여덟 번째 교차점(주기의 변화) 기간에 모든 왕이 멸망의 위기에 처하게 될 때 그는 비슈누자사의 아들 , 세계의 군주 칼키(Kalki )로 태어날 것이다. 오 두 번 태어난 자들아, 사트바의 광산인 하리(Hari)의 화신은 무수히 많다 . 베다의 지식인인 원수 마누스 (Manus)는 모두 비슈누에게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그들로부터 창조 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약된 준수와 기타 의식으로 숭배를 받아야 합니다. 이 가루다 푸라나 (Garuda Purana) 는 Vyasa가 이전에 나에게 들려준 팔천팔백 구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주 및 참고자료:
[1]:
영감을 받은 선견자. 싯다 (Siddha) 는 싯디 또는 8가지 초자연적 능력 또는 완전성을 특징으로 하는 매우 순수하고 거룩하다고 여겨지는 반신적 존재입니다 .
[2]:
그것은 Kapila의 철학 체계입니다. 그것은 25가지 Tattvas 또는 원리를 열거하기 때문에 Sankhya라고 불립니다. 이 체계에 따르면 최종 해방은 이러한 원리에 대한 참된 지식에 의해 획득됩니다.
제2장 - 가루다 푸라남의 근원
비슈누는 가루다에게 가루다 푸라남(Garuda Puranam)을 작곡하라고 명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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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his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Vyasa 가 당신에게 가루다 푸라나(Garuda Purana) 를 설명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비슈누 와 관련된 가장 뛰어난 주제를 이렇게 설명하십시오 .
수타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고행자들과 함께 바다리까(Vadarika)의 은둔처로 갔습니다. 거기서 나는 Vyasa가 위대한 Ishvara 에 대해 명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에게 절한 후 나는 자리에 앉아 가장 중요한 수행자들에게 다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 뱌사여, 우주 창조의 근원이 된 하리(Hari )의 형상을 나에게 말해주세요 . 내 생각에는 당신이 주님을 묵상하는 동안 그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오 비프라스여 , 그가 나에게 이렇게 비난을 받은 것에 대해 무엇을 말했는지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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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