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잔대회를 잇는 10.27>!?https://www.youtube.com/watch?v=--3K792fZyg
누가 심하보 목사님께 알려주셔요!
10.27에 예정중인
로잔 로잔운동 로잔대회를 잇는
그러한 취지가 있는 모임이라고!
예장 총회도 ‘10.27 200만 연합예배’ 동참… 심하보 총회장 “나라와 교회 살리는 날 될 것”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64080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에 대한 기독교계의 동참 결의 및 지지 표명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총회(총회장 심하보 목사)도 그 대열에 동참했다. 예장 측
www.christiantoday.co.kr
/
릭 워렌 목사 “10.27 연합예배, 2백만 넘어 4백만 함께 모이길”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64083
제4차 로잔대회 참석 차 방문 강력한 말씀과 기도와 예배로 두려움 압도하며 승리하시길 제4차 로잔대회 참석 차 한국을 찾은 릭 워렌 목사(새들백교회 은퇴)가 9월 29일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종교통합 WCC,WEA,NCCK, 로잔대회를 반대합니다. 또한 반동성애를 명분으로 모이는 10.27 200만 연합예배는 로잔대회를 잇는 것이라고 주최측이 분명히 언론에 말한 배도의 연합입니다.
우리 예레미야의 눈물은 하나님께 이러한 종교통합의 악행을 회개하며 변질되지 않은 순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10.27 서울 11.3 대전 11.1~2 안성에서 집회가 있습니다. 오셔서 이 마지막 시대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59ip8Wvl8w
10.27 한국교회2백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조직위원회 출범기자회견/ 취지설명: 공동회장 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24.9.9.
https://youtu.be/NnY5g3wlH7E?si=z_gK1G3pWq549eYX&t=61
,,,
역시 공동 대회장을 맡고 계시는 정성진 목사님의 이번 행사의 취지문 설명을 듣겠습니다
여러분 큰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박수]
이런 시간에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신
아 기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어제 해운대에서
성령 대집회가 아 10만
명이 모여서 뜨겁게 나라를 위해서
교회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22일부터 28일까지
인천송도에서
제 4차 로장 대회가 잘 준비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어서
우리는 2024 종교개혁 주관을 맞이해서
이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 예배및 큰
기도회 이제 갖게 된 것을
오늘 취지와
국민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호소문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첫댓글 귀한 글 감사합니다.하나님께서는 순수하고 거룩한 백성을 찾고 찾으며 다듬고 단장되기를 원하신다고 봅니다.예수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그의 신부인 교회의 일원으로서 담당해 나가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자기 십자가를 지고 묵묵히 세상죄를 지고 가신 예수님의 뒤를 따라 그 고난에 동참하는 진정한 샬롬의 사도들이 되어희생과 사랑과 용서와 중보의 순교자의 복된 행렬에 동참되어지면 좋겠습니다.샬롬.
장로님은 10.27 집회에 대해 찬성한다는 말씀이시네요
심하보 목사 저분이 이걸 몰라서 집회 참석하는것이 아닐겁니다. 다 알면서도 저러는것입니다.
우리가 고백하는 것은 오직 예수만이 구원하십니다. 입니다.예수는 우리의 생명이며 진리이며 길입니다. 다른 것은 없으며 오직 예수만 존재합니다.wcc나 wea나 로잔이나 10.27을 반대한대도 여전히 돈을 의지하고 명예를 추구하고 권력과 짝하는 것은 wcc반대 정신이 아니라고 봅니다.wcc등 다원주의 물결을 극복해 나가는 사람이라면 생명도 하나님께 담보하고 물질도 내려놓고 자존심까지 버리고 죽기까지 겸손한 자리로 들어가야 하리라 봅니다.
그렇다면 WCC나 WEA 소속 교단의 교회에서 나오라고 외치는것이 왜 잘못됐다는 것인지요?
첫댓글 귀한 글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순수하고 거룩한 백성을 찾고 찾으며
다듬고 단장되기를 원하신다고 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그의 신부인 교회의 일원으로서 담당해 나가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묵묵히 세상죄를 지고 가신 예수님의 뒤를 따라
그 고난에 동참하는 진정한 샬롬의 사도들이 되어
희생과 사랑과 용서와 중보의 순교자의 복된 행렬에 동참되어지면 좋겠습니다.
샬롬.
장로님은 10.27 집회에 대해 찬성한다는 말씀이시네요
심하보 목사 저분이 이걸 몰라서 집회 참석하는것이 아닐겁니다. 다 알면서도 저러는것입니다.
우리가 고백하는 것은 오직 예수만이 구원하십니다. 입니다.
예수는 우리의 생명이며 진리이며 길입니다. 다른 것은 없으며 오직 예수만 존재합니다.
wcc나 wea나 로잔이나 10.27을 반대한대도 여전히 돈을 의지하고 명예를 추구하고 권력과 짝하는 것은 wcc반대 정신이 아니라고 봅니다.
wcc등 다원주의 물결을 극복해 나가는 사람이라면
생명도 하나님께 담보하고
물질도 내려놓고
자존심까지 버리고 죽기까지 겸손한 자리로 들어가야 하리라 봅니다.
그렇다면 WCC나 WEA 소속 교단의 교회에서 나오라고 외치는것이 왜 잘못됐다는 것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