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성학교는 기도훈련을 해서 기도의 사람.. 하나님이 쓰시는 성령의 사람을 양육하는 곳이다.
영성학교 가면 병이 빨리 낫는다.. 기적이 일어난다.. 이런 것은 부가적인 것이다.
성령님께서 강권적으로 역사하셔서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성령님께서 처음에 시작할때 내가 너한테 병고치는 능력도 주고 사람들의 문제를 다 해결해주는 능력도 줬다. 내가 양들을 떼로 보내줄테니까 장소도 마련해주 고 사람들도 보내주고 필요도 다 채워주겠다 해서 사역을 히작해 9년째 되 었다.
2. 성경에서 말하는 구원관?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이다. “침노하다”라는 뜻은 “무력으로 빼았다”라는 뜻이다. 무력으로 빼앗는자가 천국을 쟁취하는 자다.. 이렇게 성경은 쓰여 있다.
이기는 자는 이와같이 흰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결 코 지우지 아니하고 (계 3:5)
무력으로 빼앗은 다는거와 이기는 자가 되는 것은 붙어 있는 말이다. 천 국은 무력으로 빼앗아서 이겨야 되는 것이다.
성령이 내안에 들어오셔서 나를 통치하시고 다스리셔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건데 죄 때문에 안되는 것이므로, 죄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는 것이다.
3.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기도를 하는 이유?
죄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예수그리스도의 영이자 성령님께서 내 안에 들어오셔야 한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롬 8:2)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기도를 하는것이고 성령이 내 안 에 들어오시면 죄를 깨닫게 되고 죄와 싸워 이길수 있는 능력을 주신다.
예수님의 한 사역은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낫게 해주고 제자들도 다 그랬 기 때문에 우리도 그일을 해야 된다.
** 알록 달록 예쁜 색의 채소로 "눈을 즐겁게" ,, 맛으로 "혀를 즐겁게." 맛나게 먹고.. 두 권사님의 협력으로 맛난
탕수육도 먹고 ,우리 목사님의 하나님을 부르는 기도를 쫀득쫀득하게 듣고 마음에 새기고 다짐하고 결단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모세와 같은 정예용사!!!
첫댓글 아멘!
그 일을 하기위해 쭉 달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