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제가 방에 있었습니다. 원래 고시텔 4층에 사는데 꿈에서는 옥탑방에 사는 것으로 나오더군요. 어쨌든 꿈속에서 편하게 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창문 밖으로 뭔가가 보이더군요. 궁금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비행기나 전투기가 하늘을 날아가나보다 하고 구경하려고 밖에 나가니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이었습니다. 한 대가 지나가고, 또 한 대가 지나가고, 몇 대씩 지나가기도 하고 그래서 꿈속에서 저는 "야! 인천에 와서 살다보니 별에 별 거 다 보네, 신기하다"하고 이건 사진으로 찍어둬야겠다고 생각하고 카메라를 챙기러 방에 들어갔죠.
특이한 일이니까요. 카메라를 가지고 나와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너무 멀어서 작게 찍히고, 한 두 개 정도밖에 안 찍혀서 줌인해서 크게 확대를 해서 보니 이번엔 자동차가 아니라 물고기가 하늘을 날아다니더군요. 또 한 두 마리 날아다니고 있길래 이것도 신기하길래 찍었습니다.
어차피 이제 자동차는 안 나오니까 물고기도 신기하니 찍었죠. 잠시 후 물고기 때가 날아다니는 것입니다. 이건 찍으면 반드시 확실하다. 해서 찍었습니다. 또 어느 부분에서 물고기가 위로 뿜어져 나오는 것도 찍었죠. 굉장히 많은 물고기였습니다. 물고기 때가 날아다니기도 했고, 어느 한 부분에서 위로 많은 물고기들이 뿜어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무슨 꿈일까요? 오늘이 제가 원서 넣었던 학교의 마지막 원서 접수일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학교보다 좀 더 일찍 원서를 넣어서 안전빵으로 원서가 들어갔죠. 원서를 우편접수로만 받는다고 해서 저번주에 등기로 보냈었죠. 물고기나 자동차는 좋은 꿈이라고 하던데 직장과 관련이 있을까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 자체도 신기한 꿈이네요.
첫댓글 참! 물고기는 빛나는 은색이었습니다. 카메라로 줌인했을 때 빛나는 은색 물고기였습니다.
꿈에 어떤 사물이나 동물이나 어떠한것도 좋고 나쁜게 없습니다 물고기 자동차 좋은 꿈일수도 있고 나쁜꿈일수도 있고 그렇지 꼭 좋은꿈이다라고 는 말할수 없어요 어떤 꿈도 마찬가지 입니다 헌데 님의 경우는 좋은꿈으로 보여요
왜냐하면 지금살고 있는곳이 4층인데 꿈에 옥탑 방으로 나온게 좋거든요 실제로 생활하기는 나쁠지 몰라도 꿈에는 좋은것이지요 그리고 비행기 자동차 물고기 좋은데 자동차 물고기는 하늘을 날수가 없은 것이지요 그것이 하늘을 날았다고하면 참 신기한 일이지요 현실에서는 있을수 없지만 꿈이니까 가능하지요 그처럼 님에게 생각지도 않은 좋은 일이 있는것을 예고하는 좋은꿈입니다
그리고 그현상을 카메라고 그것도 줌으로 당겨서 촬영했으니까 이번엔 많은기대를 해도 님을 실망시키지 않을것 같은 꿈으로 보이네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