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 훈련병 시절에이 군가를 불러 보셨을 겁니다 군가를 들으며 젊을적 군 생활의추억속으로 여행하시며이번 남성방 이벤트에 참여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jjMmEA983mI?si=3bWBRm2PXJ4LdE1F
첫댓글 아무래도 진짜 사나이가가장 많이 불려지는 군가이지 싶습니다.훈련소에서 신병들을 훈련할 때, 혹시라도 있을사고를 예방하고 바짝 군기가 들도록, 전반기에는 좀 가혹하게몰아 부치다 가도 후반기가 되면, 또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좀 풀어 줍니다.그때 가르치는 군가들이 좀 가관입니다. 그중에 하나가 그 유명한 인천의 성냥 공장이지요..
모두들 흔한 경험으로꿈에 두 번째 영장 나와서 아니라고,아니라고 그렇게 발버둥 쳤는데도군대에 또 다시 끌려간 경험이 있었습니다.얼마나 억울했는지 몰라요 ㅎ
ㅎㅎ맞아요 깨보니 꿈 이네요~~^^
키페에 가입 하신지가 2년이 넘었는데 아직 정회원 이십니다.우리 남성방에 간단한 인사 글 남겨 주시면 등업 해 드리겠습니다.그냥 해 드리고 싶지만 카페 규정이 그리 할 수밖에 없어서 부탁 드려 봅니다..
허목님 안녕하세요 올만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 요새 성격 테스트 올리고 있습니다 월 수 금 3일만요군대 이야기로 남성방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에 이벤트 할때에 리얼한군대얘기글도 올려 주세요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무래도 진짜 사나이가
가장 많이 불려지는 군가이지 싶습니다.
훈련소에서 신병들을 훈련할 때, 혹시라도 있을
사고를 예방하고 바짝 군기가 들도록, 전반기에는 좀 가혹하게
몰아 부치다 가도 후반기가 되면, 또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좀 풀어 줍니다.
그때 가르치는 군가들이 좀 가관입니다. 그중에 하나가 그 유명한 인천의 성냥 공장이지요..
모두들 흔한 경험으로
꿈에
두 번째 영장 나와서 아니라고,아니라고 그렇게 발버둥 쳤는데도
군대에 또 다시 끌려간 경험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억울했는지 몰라요 ㅎ
ㅎㅎ
맞아요 깨보니 꿈 이네요~~^^
키페에 가입 하신지가 2년이 넘었는데 아직 정회원 이십니다.
우리 남성방에 간단한 인사 글 남겨 주시면 등업 해 드리겠습니다.
그냥 해 드리고 싶지만 카페 규정이 그리 할 수밖에 없어서 부탁 드려 봅니다..
허목님 안녕하세요
올만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
요새 성격 테스트 올리고 있습니다
월 수 금 3일만요
군대 이야기로 남성방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에 이벤트 할때에 리얼한
군대얘기글도 올려 주세요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