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업무:
투어 종료 후의 가이드 정산서 확인(영수증과 정산서)의 서류 확인·계산·입력 데이터 처리 입력·등록
각 시설의 지불 관련 사무 처리
주문 요청서 작성(FAX / EMAIL / 자사 시스템)
전화 대응(호텔·레스토랑·관광 시설에의 문의·예약 전화)
인터넷을 중심으로 각 시설의 정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조작(호텔, 버스 주차장, 관광 티켓 등)
고용형태:단기 아르바이트
모집인원:1명
근무지:
도쿄 본사 (〒160-0022 東京都新宿区新宿2丁目3−15)
⑤근무시간:9~12월상순 단기
09~18시 (잔업시 잔업비 지급, 시간 상담)
⑦급여:시급 1,400엔
교통비 지급 (사내 규정에 의해 상한액 30,000엔/달)
⑧학력:불문
⑨나이, 경력:불문
⑨응모 필수 조건: 일본어N2이상 / 영어 가능자 (이메일 읽기, 쓰기)/ 현재일본거주자
비자 가지고 계신분 (배우자,영주권, 워킹홀리데이 )
[접수방법]
이메일접수만 가능
recruit@hanatourjapan.jp로 재류자격과 기한을 적은후 이력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東京本社アルバイト応募》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7.17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