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270870) 콜라겐 앰플 출시, 신규 캐시카우까지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43,000원으로 상향
-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43,000원으로 상향. 2021년 예상 EPS 상향(2,887원 → 3,034원) 반영
- 1) 1등 콜라겐 브랜드로 2021년 1월 이후 매출 +40% YoY 이상 상승세, 2)콜라겐 앰플 출시로 성장 동력 확보, 3) 신제품 마스터바이옴 추가 캐시카우
확보 긍정적
- 밸류에이션 할인 요소였던 단일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 되는 점 고려 시확실한 주가 상승 기대
에버콜라겐 앰플 2월 20일 드디어 출시
- 2월 20일 에버콜라겐 앰플(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현대홈쇼핑 간판프로 ‘왕영은 톡투게더’ 특집 방송으로 런칭. 홈쇼핑 업계 최고 프로로 에버콜라겐 브랜드 입지 확인. 한 회 10억원 이상 판매 추정
- 정제, 분말형에 이은 앰플 라인 추가로 신규 성장 동력 확보2Q19 분말형(에버콜라겐 타임) 출시 이후 분기별 매출 성장 경험
(매출액 2Q19 283억원 → 3Q19 336억원, 4Q19 362억원)
- 2021년 콜라겐 매출액 2,300억원 상회, +30% YoY 이상 성장 전망마스터바이옴의 매출 성장 확인, 신규 캐시카우 확보
- 4Q20 출시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터바이옴(지노마스터, 스킨마스터)의 매출 성장세 확인. 4Q20 매출액 40억원에서 1Q21에는 90억원 상회 전망. 분기 100억대 브랜드로 성장 중
- 밸류레이션 할인 요소인 단일 브랜드 → 추가 캐시카우 확보. 리레이팅 가능2021년 매출액 +50% YoY, 영업이익 +59% YoY 예상
- 2021년 매출액 2,847억원(+50% YoY), 영업이익 364억원(+59.1% YoY) 전망
- 콜라겐 매출액 2,352억원(+33.4% YoY)으로 외형 성장 견인. 지난해 매출비중 90% 이상 차지했던 콜라겐 단일 포트폴리오에서 올해 신규 브랜드매출 비중 17%까지 증가 전망
- 2021년 광고선전비 560억원으로 전년 대비 58% 증가 가정에도 높은 외형성장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로 2021년 OPM 12.8%(+0.7%p YoY) 전망
대신 이새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