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낮 예배(禮拜) 대표(代表)기도(祈禱)
박봉웅 목사.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
가을의 첫 주일 예배를 주님께 드립니다.
저희들을 커다란 사랑으로 품어주시는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주님의 참 사랑과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오늘 거룩한 주일 이 시간 주의 자녀들 이 주님의 전으로 나아와 예배를 드리오니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
저희들의 삶 전체가 진실한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로 하여금 주님의 삶을 본 받아 살아가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은혜로 충만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예배 가운데 만나주시며, 말씀하시는 하나님 앞에 저희들을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 이 거룩한 예배가 성령님의 감동으로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예배를 통하여 저희가 참된 희락을 맛보며 참다운 소망을 발견할 수 있도록하여 주시옵소서 .
저희 모두가 지난날의 은혜를 감사하면서도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한것을 용서받게 하시고 저희의 현실 생활 속에서
성령으로 인도하심을 믿고 힘을 얻는 승리의 생활을 하게 하시옵소서 .
내일과 영원을 향한 소망을 지니고 살아갈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
저희가 주님의 은혜에 합당하지 못한 부끄러운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몸된 교회를 위하여 봉사하고 충성하기에도 게을렀던 저희를 고백합니다.
육신이 연약하고 부족한 저희를 불쌍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
작은 것에 감사하고, 지금의 일상을 소중하게 여기게 하옵소서. 지나왔던 시간들 속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신앙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
성숙한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갖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늘 몸에 베어 실천하는 저희로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주께서 뜻이 계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터 위에 저희 교회를 세우셨으니,
세상에서 방황하던 심령들이 다 교회에 나와서 쉼과 평안을 얻으며 죄 가운데 빠져있는 심령들이 죄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는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우리 모두를 위해 기도하는 우리들의 심령을 깊이 살피시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사단의 유혹에서 승리하는
진실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항상 반석 같은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열정으로 저희를 채워주시옵소서 .
아직도 교회 주변에는 어두운 그늘을 헤매며 고통 속에 울부짖고 있는 인생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이들에게 참 빛을 비춰 주셔서 진리와 생명의 길로 나아 오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안에서 위로와 평안과 안식을 얻을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
우리 교회의 형제 자매들 중에 병들어 있는 심령 위에도 치유의 이적을 베풀어 주셔서 주님의 놀라운 권세를 찬양할 수 있는
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하나님 폭우로 어려움을 겪은 이웃들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긍휼의 마음을 부어주시고 그들을 기억하며 함께 기도할 수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게하여되게 하여 주옵소서 .
모든 성도들의 삶에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하나님이 주시는 평화 가운데 살아가는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더위에 지친 육신들을 위로하시고 날마다 새롭게 변화되어 소금과 빛의 역할을 하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생활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귀한 말씀을 대언하시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목사님과 함께하시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혀 주시고 심령 골수를 쪼개는 권세있는 말씀을 전하실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저들의 수고를 주님께서 받아 주시고 거센 풍랑과 세파 속에서도 결코 부족함이 없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저희를 날마다 새롭게 변화시키시는 주님께서 어렵고 힘겨운 인생의 역경 속에도 늘 함께하실줄로 믿사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