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마지막 주에 교무년도 2019 , 수업년도 2020으로 작업을 했었는데
다음주에 학교가서 해도 시스템상 안되는 것은 없나요?
반드시 이번주에 해야 하는 일인가요?
첫댓글 학기초 나이스작업이 처음이라 저도궁금합니다ㅠㅠ
이번주에 41조를 썼지만 학교를 가야하는지..다음주에 인수인계 하며 해도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저에겐 너무 중요한 일인데.. 제발 답변 좀 주세요~~ㅠ
진급 업무는 2019학년도 즉 2월28일까지 모두 마무리 하셔야 합니다.
나이스 담당자는 2월28일에 2019학년도 졸업처리, 0학년 입학처리 및 진급처리,1-5학년 진급처리를 하고 4단 결재 받고 학적반영까지 모두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3월1일에 2020학년도 교무, 수업학년도 바꾸시고 연간학사일정 및 학기초 업무 하시면 됩니다.전입교사 나이스 권한 부여 및 권한관리자 내부결재 등도 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학기초 나이스작업이 처음이라 저도궁금합니다ㅠㅠ
이번주에 41조를 썼지만 학교를 가야하는지..다음주에 인수인계 하며 해도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저에겐 너무 중요한 일인데.. 제발 답변 좀 주세요~~ㅠ
진급 업무는 2019학년도 즉 2월28일까지 모두 마무리 하셔야 합니다.
나이스 담당자는 2월28일에 2019학년도 졸업처리, 0학년 입학처리 및 진급처리,
1-5학년 진급처리를 하고 4단 결재 받고 학적반영까지 모두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3월1일에 2020학년도 교무, 수업학년도 바꾸시고 연간학사일정 및 학기초 업무 하시면 됩니다.
전입교사 나이스 권한 부여 및 권한관리자 내부결재 등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