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울산광역시 NEIS 자문단 지원 카페
 
 
 
카페 게시글
[초등학교] 학생부 Q&A 진급 관련 업무를 3월초에 해도 되나요?
최지현 추천 0 조회 317 20.02.24 15:5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2.24 16:40

    첫댓글 학기초 나이스작업이 처음이라 저도궁금합니다ㅠㅠ

  • 작성자 20.02.25 05:09

    이번주에 41조를 썼지만 학교를 가야하는지..다음주에 인수인계 하며 해도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저에겐 너무 중요한 일인데.. 제발 답변 좀 주세요~~ㅠ

  • 20.02.26 16:38

    진급 업무는 2019학년도 즉 2월28일까지 모두 마무리 하셔야 합니다.

  • 20.02.26 16:39

    나이스 담당자는 2월28일에 2019학년도 졸업처리, 0학년 입학처리 및 진급처리,
    1-5학년 진급처리를 하고 4단 결재 받고 학적반영까지 모두 하셔야 합니다.

  • 20.02.26 16:40

    그리고 3월1일에 2020학년도 교무, 수업학년도 바꾸시고 연간학사일정 및 학기초 업무 하시면 됩니다.
    전입교사 나이스 권한 부여 및 권한관리자 내부결재 등도 하시면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