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올렸었는데요 요금 나온걸 확인해 보니 처리가 안됬네요 ㅠㅠㅠ 너무 화나서 통신사에 다시 전화했는데 신청은 되어있는데 그 다x 회사에서 전화 안온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좀 흥분한 상태여서 신청만 해 놓고 제대로 처리 됬는지도 확인안해보면 어떻하냐는 식으로 애기했습니다 생각해보니 그 통신사도 할 수 있는 방법이 그거 밖에 없더군요. ㅎ
그래서 금요일날 통화를 계속 하는데 다시 전해서 신청해주겠다고 했는데 제가 내일 월요일날 직접 연결시켜 달라고 했는데 직접 전화통화해달라고 했는데 통화할때 가입했으니까 당연히 돈 나가는거다 식으로 애기 할 꺼 같은데
저번댓글에 카페 주소 들어가봤는데 카페는 활성화가 안되있는거 같더라고요...
소비자 보호원 이런곳에 신고 해야되나요?
어떻게 대처 방법이 있나요? 이런경우처음이라 ㅠㅠㅠ;'농구 보고 있는데 흑형 덩크 꽂네요 ;; ㅠㅠ
첫댓글 다음이나 네이버에 소액결제피해카페있거든요. 거기에 글올리시고 그쪽으로 전화하셔서 세게 나가세요. 소보원에 신고해버린다고.
전 두번 당했는데, 두번 다 돌려받았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