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장 찾은 이서진-김정은 커플
 ★...19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이승철 콘서트장의 이서진-김정은 커플.<연합>
세계일보 |
청순미인 박솔미 이런 모습 처음이야! 헝클어진 뱅헤어+ 도발 각선미
 ★...청순하면서도 새침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탤런트 박솔미가 섹시미를 한껏 과시했다. 박솔미는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평소 팬들에게 공개하지 않았던 섹시하고 스모키한 모습을 선보였다. 흑백 사진의 박솔미는 단정하고 깔끔한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뱅헤어에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로 메시한 이미지를 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빨간 스커트에 각선미를 드러내며 도발적인 표정이 인상적이다. 게다가 살짝 모습을 드러낸 남자와 점묘법으로 표현된 사진이 더욱 매혹적이고 신비한 이미지를 뿜어낸다. 한편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데뷔한 박솔미는 최근 영화 ‘극락도 살인사건’에서 촌스러운 의상과 까무잡잡한 피부의 섬마을 여선생으로 변신해 주목 받았다.(사진출처= 박솔미 싸이월드 미니홈피)
중앙일보 |
정웅인 결혼 11개월 만에 득녀 감격
 ★...[뉴스엔 고홍주 기자]배우 정웅인이 결혼 11개월 만에 득녀의 감격을 누렸다. 지난해 6월 12세 연하의 띠 동갑 이지인(24)씨를 아내로 맞은 정웅인은 19일 새벽 서울 강남 청담동의 한 산부인과에서 3kg의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이지인씨는 18일 자정께부터 진통을 시작해 자연분만으로 첫 딸을 출산했다. 출산 당시 정웅인이 탯줄을 자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21일 오후 뉴스엔과의 전화통화에서 “19일 새벽 득녀 소식을 접했다. 떨리는 목소리로 득녀 사실을 전하면서 ‘공주’를 얻었다. 굉장히 감격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산모가 현재 산후조리원에 있는 관계로 ‘문희’ 촬영장과 산후조리원을 번갈아 오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첫 딸을 얻었다는 사실 때문인지 얼굴에 웃음이 가시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앙일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