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리친구'입니다.
#1.
지난 11월 22일 "대리친구" 어플이 처음 출시 되었고, 그로부터 정확하게 20일이 지났습니다.
지금 이 순간까지 모두 3,755분의 기사님들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2.
우선 뜨거운 호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울컥한 마음을 가지며 어플을 바라봅니다.
많은 사장님들께서 저희의 진심을 알아주시는 마음에 한 편으로 기쁘고, 한 편으론 어깨가 무겁습니다.
#3.
출시 이후
11월 25일에 사우-장기-마송 노선인 믿음셔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1월 26일에 교보-영등포-방화사거리 강서셔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1월 27일에 교보-개포-가락시장 노선인 S셔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1월 29일에 광나루-길동-모란 노선인 해피콜셔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2월 10일에 교보-대림-화곡 노선인 대림셔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4.
노선 다른거랑 빠진노선은?
저희가 물리적으로 셔틀을 타서 확인하는 방법에는 한계가 많습니다. 셔틀 기사님들 폰번호 바뀌는거, 라인 바뀌는거 사장님들 제보없이 모든 셔틀노선을 완벽하게 수정한다는 것은 불가능 할것입니다. 지금부터는 사장님들께서 힘을 모아주셔야 모든 기사분들이 함께 행복할 것입니다.
부족한 셔틀정보를 잘아시는 사장님들께서 제보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만들어 올리겠습니다.
왜 빠졌냐고, 왜 노선 다르냐고 짜증내시고 화내시지 마시고, 라인의 어느경로가 실제와 다른지, 기사 폰번호가 무엇으로 바뀌었는지 자세하게 제보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대응을 못해드리는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5.
앞으로의 방향은?
1) 셔틀노선 지속적 업데이트 : 사장님들께서 제보를 자세하게 해 주실수록 빨리 업데이트 됩니다.
2) 게시판 세분화 : 어플을 통해 좀 더 많은 실질적인 필요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3) 추가기능 개발 : 셔틀정보뿐 아니라 사장님들이 일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올릴계획입니다 .
4) 수익모델 실현 : 서버유지 비용으로만 한 달에 220만원이 넘게 들어가고 있지만, 기사님들에게 돈을 내라 하지 않을것이니,
마음편히 즐겁게 저희 어플을 이용해 주십쇼.
저희 대표님이 아주 오래도록 계획해 두신 일(수익사업)들을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5) 홈페이지 구축 : 사장님들과의 의사소통 창구가 되도록 빠른시일안에 구축하겠습니다.
#6.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
저희 대표님께서 늘 강조하는 " 어떻게 하면 고객(대리기사님등)들의 삶을 향상 시키고, 고객들이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고, 저희도 더불어 함께 잘 살수 있을까?"라는 저희의 사업이념이 저희의 뿌리이고 앞으로의 방향입니다. 앞으로 저희 회사는 어떤일이 있어도 이 사업이념에서 벗어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고객을 먼저 위하고,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만 성공할수 있다는 저희 대표님의 확고한 철학과 믿음이 있기에 더욱 변함없을 것입니다.
저희의 수익사업의 실현은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이렇게 저렇게 해서 돈을 벌겠지!???"라는 단순한 편견과 이상한 억측과 음해와는 전혀 거리가 멉니다. 멋지고, 깔끔하고, 제대로 수익을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십쇼.
회원가입시 정보입력과 관련하여 저희가 사장님들의 개인정보를 어디로 빼내거나 유출하여 돈을 벌거라는 등의 그런 악의에 찬 음해와 관련된 일에는 절대 해당사항 없습니다.
대부분 회사들의 어플가입보다 훨씬 적은 최소한의 정보만 받고 있습니다.
유출!? 어림도 없는 얘기입니다. 해킹 들어오는순간 바로 알고, 차단되고, 어디에서 해킹시도하는지 압니다. 이부분은 20년 넘는 정보통신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탄탄한 서버회사의 지원(물론 나중에 갚아야 할 빚이지만)으로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대표는 대리기사일을 하시기전에 정보통신회사에서 기획이사일을 했었고, 그 분야에 많은 지인들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일에 그런 서버회사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참, 그리고 아이디어 있으시다고 연락주시는 분들의 뜻과 의견은 감사하지만, 저흰 정말 사장님들의 아이디어 관심없습니다. 저희 대표님은 늘 말씀하시길 아이디어가 사업성공의 해심이 아니다, 얼마나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고,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할려는가가 사업성공의 관건이다라고 늘 말씀하십니다.
저흰 사장님들의 아이디어를 살 돈도 없을 뿐더러, 기사님들 주머니 터는 자동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같이 돈벌자는(어느 셔틀기사님이 저희 대표님에게 조용히 제안해온 내용) 등의 그런 아이디어 정말 관심없습니다.
지금 저흰 전단지 홍보를 1주일 넘게 나가지 못하고 있지만, 하루 평균 100여명씩 사장님들께서 가입해주고 계십니다.
이것은 여러 사장님들께서 직접 이용해보시고 좋으니, 만족하시니, 기쁜마음으로 저희 어플을 동료기사분들에게 자신의 일처럼 열심히 홍보해주고 계신다는 거지요,
저희의 마음을 알아주심에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추세대로라면 내년 1월중에는 기사님들 1만분 이상이, 그리고 3월 안에느 2만명 이상의 사장님들께서 가입해주실 것 같습니다.
좀 더 마음과 귀를 열어 진정으로 기사님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되는 그런 어플이 되겠습니다.
어느때보다 추운 연말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빙판길 운전 조심하십시요. 감사합니다.
###가입과 관련한 주요오류에 대하여...
1. 기사정보를 모두 입력하지 않으시는 경우.
저희가 요구하는 정보는 아이디,비번,성함,별명,생년월일,이메일 입니다.
특히 이메일이 없으신 경우, 아무 문자라도 써서 빈칸을 채워주셔야지만 정상 가입되십니다.
2. 아이디나 비번의 문자를 잘못 누르시는 경우.
본인은 잘 썼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은 자판을 잘 못 눌러 이상한 문자를 쓰신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가입시 아이디에 '12345'를 적었다고 생각하셨는데
실제로는 '12346'을 누르신 겁니다.
가입이 안된다는 분들의 문의전화중 99%가 이 이유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저희에게 전화주시면 가입하셨던 아이디와 비번을 바로 조회해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저희 대리친구 연락처 입니다.
대표번호: 1661-4615
대표 안종범 010-6339-4615, 최정원 010-9935-0716
대표 이메일 : missyter@daum.net
혹시 밤에 전화주셨는데 못받으면 저희도 콜 타고 있는겁니다.
꼭 전화 다시 드릴테니 전화 안받는다고 노여워 마세요^^;;
진심이런 글 잘보았습니다
상업적으로 변하겠지라고 생각한 제 자신이
부끄럽기만 합니다.
분명 한사람 한사람 쓰다보면 후원하고 싶은사람도 생길것입니다
저또한도 조금이나마 프로그램 유지를위해
보탬이될수있다면 도움드리고 싶군요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유용하게잘쓰고있습니다ㅋ
오늘도 셔틀 노선보느라
사용했네요
수고많으셨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하시고
제글이 조금이나마..힘이 되길바라며
글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 오늘 동료에게 가입시켜습니다 ... 계속 홍보해 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사장님^^, 연일 추운 날씨 고생많으시죠?
연말인데 콜수로만 보면 아직 연말분위기가 안나네요,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장기동 다니는 셔틀? 빨간글씨로 무슨대리 적혀있던데 대단하더라구요...글세 장기동 먹자을 뱅글뱅글 3번 돌고 들어가더군요.. 대리기사들 꽉채워서 나가려나???
그다음에는 짐짝처럼.. 포게싫으시려나... 김장철도 아니고...ㅋㅋㅋ
운정셔틀도.. 라페로 바로 나가지 않고 몇번이나 돌고 라페스타로 들어가듯이...
저도 작년 겨울에 연신내에서 합정나오는 쿨셔틀서 12인승 봉고에 23명 타서 나오던 생각이 납니다ㅎㅎ 휠이 바닥에 닿았는대도 굴러가긴 가더라구요, 셔틀 사정도 사정이지만 추운데 밖에서 떨고 있는 사장님들 고생하시는 거 생각하면 셔틀 배차간격도 줄었으면 좋겠구, 주말에도 운행했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암튼 건강하세요 사장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사장님,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이 어플을 만들때 이미 검토한 부분이지만, 난제가 참 많습니다.
대리기사님들의 입장을 우선하기보단, 셔틀기사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셔틀기사님들의 자발적인 동의와 협조가 제일우선인것 같습니다.
셔틀기사님들과 대리기사님들의 서로의 마음을 잘 이해할수 있게 되면, 서로에게 좋은 길은 열릴것이고, 그러한 어플을 현재 준비해오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운행이 적법하지 않은 부분이 있기때문에, 셔틀기사님들의 고충도 이만저만이 아닐겁니다.
그러기에 폰번호도 알려주지 않는 셔틀기사님들도 수두룩 합니다.
함께 개선되어질 날들이 올것입니다.
응원 많이 해주십시오.
무료어플을 교보에서 광고까정하면서 깔기를강요한다? 마~니냄새나는어플!(개인정보까정요구한다고?ㅋㅋ)
^^
사장님,
저희는 단 한 번도 어플깔기 강요드린 적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주민번호 묻지 않구요,
이름, 별명, 생년월일 등등 다 가짜로 기입하셔도 정상가입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번호도용을 막기위해 구분만 해놓은 것입니다.
다만 뭐라고 가입했는지 사장님만 기억하고 계시면 됩니다.
마~니 냄새난다니 안타깝네요ㅎㅎ
마음대로 생각하셔도 좋구요,
원하신다면 가입자 명단에서 사장님 정보 깨끗하게 삭제해드리겠습니다.
언제든 전화주세요~
고생하십니다. 바뀐셔틀이나 전번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장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알려주시는 내용은 바로 확인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언젠간 웃는날이 있을겁니다. 우리기사들이 많이쓰는 하나은행 개설하어 단돈 1000둰씩이라도 기부 받았으면
좋겠네요.서버 운영비 150만원이 걱정이네요.저도 아는사람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아휴,
사장님 생각해주시는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도 대리기사이고,
이 처지 똑같은 상황인데
같은 기사끼리 돈을 받아서야 되겠습니까,,
그리고 셔틀 싫어하시고 안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곧 좋은 방법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사장님들은 그냥 유익하게 많이만 써주시면 됩니다^^
사장님의 고마운 마음 꼭 기억하겠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이 어플 만들었을 때 그 초심 변치 않을게요,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가입할려구하면 내번호가 벌써 등록돼있는번호라고 나와요?
가입한적업느데.내번호누가해킹했나....
사장님,
그런 경우 이미 정상 가입되신 겁니다.
회원 가입하실 때 적으셨던 아이디, 비번 그대로
로그인 하시면 바로 들어가 지실겁니다.
저희가 좀 더 세심하게 만들었어야하는데
많은 분들이 가입을 불편해하시는 것 같아 송구스럽습니다.
만약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시면
제 번호 010-9935-0716으로 전화주시면
그 자리에서 바로 아이디, 비번 찾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머야 어서 어케 받는 건가여 그 어플..
Play스토어에 들어가셔서 검색어를 "대리친구"로 입력하시면 저희 어플이 나타납니다.
'대리친구/안종범' 이렇게요.
다운받으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몇번이나 깔고 뻑나서 지우고 깔고 지우고 해도 안되네요..ㅜ.ㅠ
전화주시면 바로 해결됩니다.
010-6339-4615
전단지에서 냄새가좀 나는군ㅋㅋ
무슨 냄새가 날까요? 아마 좋은 냄새겠죠? ㅎㅎ
정말 냄새가 나네... 굉장히 생각해 주는 투로 말하고 있지만... 차라리 걍 솔직하지...
이렇게 잘하다가 맘 바꾸어 먹으면... 개개인 정보...그냥! 넘기겠죠? 돈이니....
그렇게 해서 뭐가 좋을까요? 얄팍한 돈이나 벌까요? 그것도 범법자가 되는 그런 돈을 벌고 싶을까요?
그렇게 돈벌어서 얼마나 벌겠습니까?
전, 사업을 망해본 사람입니다. 처절하게 택시기사와 대리기사생활을 겪었습니다.
신용불량에 사채업자에 쫓기고,,, 갖은 고생 다해봤읍니다.
세월이 흘러서 생각해보니, 돈만 쫓은 지난날이었기에 그런 모진 고생을 하게 된거라 깊게 느꼈습니다.
돈은 어디서 나올까요?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최고의 돈, 큰 돈은 고객에게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마음으로 어플을 만들었고, 정말 1년 반동안 저희 직원들 대리로 돈벌어서 생활하며 갖은 고생끝에 만들었습니다.
생각해주는 투??? 글쎄요. 무엇을 생각해주는 척했을까요?
솔직하게 제가 이일을 시작할때의 마음과 과정을 솔직히 말했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저희 직원들 의미있는 일에 함께 하자고 마음 하나로 해서, 다니던 직장 기꺼이 그만두고(최정원,서정열) 대리기사생활을 해가며 대리기사님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려고 그 긴긴 세월을 견디고 견디며, 셔틀노선의 모든 정보를 발로 뛰며 조사하고, 그려넣었습니다.
이 분들의 도움으로 이렇게 여러분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게 만들어진 것입니다.
무엇이 여러분들의 오해를 살 행동이 있었고, 무슨 냄새나는 짓들을 했을까요?
정말 고생고생하신 분들입니다.
아이디와 비번을 잊어버려 문자드렸는데 답변이 없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