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권의눈 단톡방에 손미진 대표님께서 올려주신 카드뉴스인데, 공감가는 내용이라 여러분들과 함께 같이 공유하고 나눕니다.
이 카드뉴스를 보니, [주께 가오니]라는 찬양이 떠오르더군요.
https://youtu.be/t6dbWjjgBu0?si=XOh18LKbd-T96yA0
트와이스의 김다현 씨가, 교회에서 이 찬양에 맞춰 독수리 춤을 추는 장면이 유명하지요.
https://youtu.be/QE9_c1Njf_I?si=SycjyQu17oXbs5XL
노라조가 [샤워]라는 곡의 뮤비에서 이 장면을 패러디하기도 했습니다.
https://youtu.be/FaHAi8bMBjw?si=okEJMAHhHKvvmF29
이는 우리의 인생에도 충분히 적용해볼수 있는 내용인데요, 우리가 김상진, 배인규, 변희재 등 우리를 괴롭히는 못된 까마귀 떼들의 질투 발작질에 일일이 반응하지 않고 우리가 할 일을 하며 앞으로 나아가기만 한다면 이들은 저절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게 돼 있습니다.
우리 모두 독수리 날개쳐 올라가듯, 임재범 노래 제목처럼, 거북이 노래 [빙고]의 가사처럼 주와 함께 동행하며 힘차게 비상(飛上)합시다.
참고로 [주를 앙모하는 자]라는 찬양에도 독수리가 등장합니다.
https://youtu.be/xguCMubWLqk?si=FmwebcgyRt2uwp7W
그리고, 엊그제자 안정권 대표님 썰방 내용을 리뷰를 좀 하자면, 한마디로 윤석열 대통령은 아주 잘 하고 있는데, 민좆당 2중대 국짐당 썅것들이 제대로 대통령을 받쳐주질 못한다는 얘기입니다.
권성동, 김기현, 장제원 등 탄핵역적 무리들, 이 중에서도 특히 장제원은 박근혜를 배신한 데 이어서 윤석열 또한 배신하려는 낌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바로 윤석열 대통령실 쪽에서 민주당 킬러가 아닌 국민의힘 킬러로 꽂아 넣은 인요한 혁신위원장의 혁신안에 반기를 든 것인데요, 변희재 대표는 이를 두고 장제원이 윤석열 뒤통수를 제일 먼저 칠 것이라는 자신의 예측이 맞아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70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73
어제 안대표님 방송 두탕을 뛰셨는데,
https://www.youtube.com/live/KTxrrxGRA8c?si=jl8KPflj8Vye-lmO
https://youtu.be/sSgh9MxUvq0?si=5-6Fu02Ry0GIcn3V
국민특검단 댓글창은 비교적 클린한데, 이봉규tv 댓글창은 계란 빠들이 몰려와서 윤쩍벌 김거니 장제원 김상진 왕자 시둥이 똥구녕 빨고 인요한 안정권 까는 악성 댓글을 막 싸재끼면서 분탕을 치더군요.
어제 이봉규티비 댓글창 및 채팅창에서는 김상진 빠 Vs. 안정권 빠 간에 아주 피튀기는 전쟁이 벌어졌습니다.
제가 김상진 팬들한테 몇마디만 좀 하자면, 아니, 장제원이 박근혜 최서원 정유라한테 무슨짓 했는지 벌써 잊어먹어 부렀습니까? 윤석열이 박근혜 최서원 조작날조 수사해서 감방보낸 것도 벌써 다들 잊었나요?
물론 유승민 이준석 하태경 이런 새끼들도 개새끼들이지만, 장제원 권성동 김기현 등등 소위 윤핵관이라는 새끼들도, 윤석열과 한동훈도 결코 여기서 자유로울수 없습니다. 상진아재가 윤석열이 박근혜대통령 형집행정지 안시켜준다고 윤통 집앞에 계란두개 들고 찾아가서 박근혜 석방 안시켜주면 차로 밀어서 죽여버린다느니, 자살특공대가 왔다느니 이지랄 떨면서 살해협박 하다가 5일동안 서울구치소 감방 갔다오고 두달동안 가택연금까지 당했었던 사람입니다. 그런 인간이 그때 자기 도와준 동료들 다 팔아 쳐먹고 지금 태세전환해서 윤석열 팬클럽 회장 돼서 대통령실한테 돈받아쳐먹고 전광훈한테 돈받아쳐먹고 하면서 개꿀빨고 있는 거고요.
마침 엊그제 전략이가 아주 정확하게 핵심을 잘 짚어 주더군요.
https://www.youtube.com/live/8upb3YHscwY?si=GdTgbuBiYbyVFauX
장제원 이새끼, 어제 교회 가서 간증 하고 지를 위해 기도해달라고 아주 지랄염병을 떨었다 하던데, 이새끼 애비가 목사라던데, 장제원도 그렇고, 김기현도 그렇고, 홍준표도 그렇고, 국힘당 정치 야바위꾼 새끼들 중에 교회 장로라는 것들 중에 진정한 크리스천 같지 않아보이는 자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들에게는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 정신이 없고, 오직 개영삼 정신, 개명박 정신만 있습니다.
장제원은 닥치고 즈그 아들 관리나 똑바로 잘 하라고 하십시오.
지만원 박사도 지적했듯이, 윤핵관은 불명예고, 윤핵관 = 차지철, 이준석 유승민 홍준표 이언주 등등 내부총질자 무리들 = 김재규와 같은 겁니다.
대한민국에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을 제일 먼저 예측한 두 사람이 바로 지만원 박사와 안정권 대표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바로 내년 총선때 선관위에서 이번에는 투개표 시스템을 전부 수개표로 하고 qr코드가 아닌 바코드를 사용하기로 했다는 겁니다. 우리는 내년 총선에서도 부정선거가 있는지 없는지 철저하게 감시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제자 뉴탐사 변희재 대표님 출연 태블릿 진상규명 방송, 큐망구가 잘 정리를 해서 올려줬더군요.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75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80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81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82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83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84
나꼼수 4인방 중 한명인 정봉주 역시 어제 태블릿 관련 방송을 했던 모양입니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0577
오히려 정봉주나 뉴탐사 같은 좌익 빨갱이들이 계란빠들 같은 보수 변절자 무리들보다 태블릿 진실 알리기에 훨씬 적극적으로 나서 주고 있고, 좌파 빨갱이들이 이제라도 문재인, 손석희, 김어준, 이낙연, 홍석현, jtbc, 중앙일보, 민변 등 탄핵역적 무리들의 추악한 실체를 깨닫고 있고 자신들이 거짓 선동에 속아서 촛불을 들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다는 건 정말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물론 뉴탐사 새끼들 천안함 음모론 같은거 쳐 지껄이는거 보면 저도 정말 구역질 나는데요, 그래도 태블릿 이슈화 하나만큼은 저것들이 정말 잘하고 있는 겁니다. 송트남 새끼도 마찬가지고요. 단 송트남 새끼도 태블릿 이슈화 시켜주는게 본인이 저지른 돈봉투 사건과 베트남 성접대 사건에 대한 면죄부가 될수는 없는 겁니다.
송영길, 민형배 등 좌익 빨갱이들이 한동훈 장관을 향해 수준 이하의 막말과 욕설을 내뱉는 것도 도저히 눈뜨고 봐줄수가 없는 수준이고요.
뉴탐사 방송 보는 좌빨들도 이제 논문 표절, 태블릿 조작 보도, 아들 mbc 특혜 채용, 안나경과의 불륜(팩맨이 이거 질렀다가 징역 갔다 왔지요) 등 손석희의 추악한 실체들을 이제 하나 둘씩 깨달아 가고 있습니다. 손석희가 빨갱이라는 증거는 아주 차고 넘치지요.
다만 변희재 대표 본인도, 손석희 집앞이랑 손석희 마누라 다니는 성당에 찾아가서 변사체 드립 치면서 살해협박 하다가 감옥 가놓고 감옥간지 불과 3일만에 손석희한테 사과해서 되려 손석희와 jtbc에 면죄부만 줬고, 그가 국가영웅 안정권 대표님께 4년 내내 하고있는 짓거리는 정말 손석희와 하등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래서 변희재 별명 중 하나가 바로 '변석희'죠.
또한 이 작자는 태블릿 조작 밝혀낸건 인정해줄만 하나, 태블릿pc 사진 속 인물 찾는 데에도 노숙자담요의 그 스마트시티 기술이 필요한데, 이 자는 정작 5.18 광수 얼굴분석 결과와 4.15 총선 부정선거를 부정하고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을 폄훼하고 음해비방하고 있습니다.
옥은호 대표 역시 이 작자를 두고 정파만 있고 양심이 없는 기회주의자로 평가절하한 바 있고요.
끝으로, 이제 정의구현 성도단이 다시 아스팔트로 나가는데, 이제 차별금지법 반대 투쟁에 적극 나설 텐데, 차별금지법 찬성하는 교회나 단체, 혹은 정치인들 사무실 같은 곳 몇군데를 골라 찾아가서 항의 집회를 할 예정이라 하니, 혹시라도 그런 곳들을 아시는 분들이 있다면 info@vellado.com 벨라도 회사 메일로 손미진 대표님께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저희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집회가 있다면 이번에는 일정만 맞는다면 저 또한 현장에 직접 참석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 참, 그리고, kbs 사장 교체돼서 이번에 좆진우 새끼 잘려나간건 전 조갑제, 배인규, 크커 등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지적한대로 참 잘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변희재 대표 역시 주진우 퇴출 건에 대해서는 딱히 반대하지 않고 kbs와 mbc는 윤쩍벌 한뚜껑 끌어내린 뒤에 진짜 국민의 힘으로 해체시켜 버려야 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빨갱이들 이거 갖고 언론 탄압이네 어쩌네 아주 지랄들을 하고, 이준석, 이언주 등 일부 내부 총질자들 역시 이에 동조하는데, 좆어준 좆진우 같이 상습적으로 허위사실 유포하는 직업적 음모론자 개자식들은 반드시 공영방송에서 퇴출시켜야 하는게 맞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