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살아가는 여러가지 모습을 볼 때 참말로 갖가지 형상과 모습이 보인다.인간이 지구에(세상에) 왜 태어나 무엇을 하고,무슨 행식으로 의미와 목적으로 살아야 할지~어떤 의식과 의지로 살아야 이 세상에 목적과 가치를 지니는지를 알고나 살까?
인간이 사는 환경과 상황에 따라서 살아야만 인간과 동참하며 공감하고 유대적 관계를 가지는데,인간이 아닌 형상과 형태를 지닌 상태로 사는 족속이 부지기수로 많다.2차 대전을 일으킨 히틀러-사회.공산주의의 주체화 사상을 만들어 자국민을 죽이고 인간을 죽이는 스탈린-모택동- 김일성-캄보디아 폴포트-베네주엘라 차베스 등 생긴 것은 인간인데 본질은 인간의 가죽탈을 쓰고 하위급 생물인 진드기나 하이에나 같은 혼합형 생물과 마찬가지다.
왜 일반 인간이나 보통 인간과 다른 인간이 발생할까?인간은 동물과 다른 뇌구조를 가져 전두엽-전전두엽이 발달되어 판단-기억이 인간이 가진 본질과 본성을 가지게 하는데 인간의 기본적 본성과 본질이 덜 형성되어 생각-감정-욕망이 부풀고 오바되어 자신이 살찌고 낭만적이고 쾌락생존을 위해 상대를 무시하고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의 습성과 습관이 되어 성욕과 지배하려는 권력을 만들어 독재와 전체주의적 이념과 사상을 가진자가 히틀러-스탈린 -모택동- 김일성 종류로 보는데,현재에 머무는 이재명--조 국- 정청래-문재인-서영교- 최민희-개딸-따불 범죄당.성욕당. 공비당 의원들이다.
이런 부류들은 인간의 본질을 가지지 못한 부모에게 태어나 인간에게 맞지않는 환경에서 자라고 배워 무의식 상태속에 대한민국 정체성과 정통성 의식이 망각되어 골통의 망상.환상속에 붉은 이념사상을 가진 🐕죄멍 같이 성욕이 만연되고,권력의 붉은 이념사상으로 대한민국에 존재될 수 없는 욕망속의 권력으로 벌어지는 현재 관경의 🐕죄멍이 사라져야만 국가.국민이 부강하고 안전되어 영원한 대한민국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