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클로에〃 질문 클로에 아페테리아 스펙컷 궁금합니다
[하칸]Ohae1 추천 0 조회 1,844 24.07.23 18: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23 19:33

    첫댓글 중앙군영 필보 파멸의 기원 올힛 올크리면 가능할듯요? 어비스 무기, 방어구5셋이시면 에타 5렙 찍으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크리는 무조건 뜨실꺼고.. 올힛 안나면 그냥 특묘 하나 드시면 될 겁니다 ㅋㅋ

  • 작성자 24.07.23 19:38

    네 고맙습니다

  • 24.07.23 19:57

    마을합 1900정도보시면댈거같아요

  • 24.07.23 22:21

    클로에 마공은 1900이상에 풀어비스5셋에 커프크리100이상 신조렐릭완 능강덱어질 크라운어질주면 묘약안먹어도되여

  • 24.07.24 17:21

    8인팟 가셈 미스떠도 1분컷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