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도 있고 ㅠ 이제 곧 에타 5라 스펙업을 좀 할 때가 된 것 같아서요지금 암릿빼고는 다 한계어비스아크론 마력에 공화국로브 쓰고 있고요아마디, 120왕국 고민중입니다다 갖춰놓고 하면 좋겠지만 컷이 있다면 맞춰서 우선순위를 좀 정하고 싶어서요아페테리아 할려면 마공 명중 크리 방어가 어느정도 돼야 공팟에서 무난하게 될까요?
첫댓글 중앙군영 필보 파멸의 기원 올힛 올크리면 가능할듯요? 어비스 무기, 방어구5셋이시면 에타 5렙 찍으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크리는 무조건 뜨실꺼고.. 올힛 안나면 그냥 특묘 하나 드시면 될 겁니다 ㅋㅋ
네 고맙습니다
마을합 1900정도보시면댈거같아요
클로에 마공은 1900이상에 풀어비스5셋에 커프크리100이상 신조렐릭완 능강덱어질 크라운어질주면 묘약안먹어도되여
8인팟 가셈 미스떠도 1분컷임
첫댓글 중앙군영 필보 파멸의 기원 올힛 올크리면 가능할듯요? 어비스 무기, 방어구5셋이시면 에타 5렙 찍으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크리는 무조건 뜨실꺼고.. 올힛 안나면 그냥 특묘 하나 드시면 될 겁니다 ㅋㅋ
네 고맙습니다
마을합 1900정도보시면댈거같아요
클로에 마공은 1900이상에 풀어비스5셋에 커프크리100이상 신조렐릭완 능강덱어질 크라운어질주면 묘약안먹어도되여
8인팟 가셈 미스떠도 1분컷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