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실종아동찾기협회와 MOU 체결
-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실종아동 찾기에 협조!
- 실종아동에 대한 인천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 기대
[인천=환경일보]김은진 기자 =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주식회사 제이알산업)과 사단법인 실종아동찾기협회는 23일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너나들이 캠핑장은 캠핑장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실종아동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실종아동등의 조기 발견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은 캠핑장 공식 홈페이지, 뉴스레터, SNS 등 온라인은 물론 캠핑장 미디어보드를 통해 실종 아동등의 사진을 게시하고 인상착의와 연락처 등 관련 정보를 적극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장인철 소장은 “실종아동 가족들의 고통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겠나. 단 한명의 아이라도 가족들의 품에 돌아올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한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실종아동찾기협회 서기원 대표는 “실종아동에 대한 관심과 가족들에 대한 배려가 상당히 부족한 현실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시민들이 실종아동 찾기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실종아동을 보호하고 있거나 목격한 경우에는 실종아동찾기협회(02-774-0182) 혹은 국번없이 ‘182’(아이빨리)로 제보하면 된다.
k6346@hkbs.co.kr
첫댓글 실종아동찾기에 함께 하시고자 MOU를 맺고 홍보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