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이 많아도 맛있는 집과 맛없는 집이 있듯이
수제맥주는 오랜 경험과 고급원료로,
독창적인 노하우를 갖고 쉽고 간편하게
빚는 '튜닝'기술에 의해 좌우 됩니다
맛도 없고 쓰디쓴 CO2만 잔뜩 넣어 만드는 개성없는 생맥주(호프)나 병맥주는
이제 너무 흔하고 경쟁만 치열하다
.
스타벅스의 출현과 토종 카페베네의 대성공(* 年매출 1조원 이상, 국내 1,300여곳과
해외 300여곳의 프랜차이즈 확보 *)을 불러 왔지만,
누구에게나 진입문턱이 낮게 열려 있어서 이제는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은 사양길로
접어 들었습니다
그런 커피 문화공간을 대체할 아이템을 찾아 헤매고 있지만, 선진국의 예를 보듯이
펍(Pub) 이상의 훌륭한 휴게문화 공간이 없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알콜 0도(無알콜)의 맥주에서, 저알콜(2도 이내)의 맥주, 스탠다드 맥주(알콜 5도),
고알콜(15도) 맥주등, 그리고 발렌타인 맥주, 성패트릭 맥주, 추수감사절 맥주, 크리스마스 맥주,
개인 브랜드 맥주 등등, 개인의 기호와 목적에 맞춰서 빚어내는 다양한 수제맥주 !
지금까지 음료사업하면 커피를 먼저 떠올렸지만, 이제는 커피를 파는 카페가 아니라
다양한 수제맥주를 파는 펍(Pub)이 구미선진국처럼 젊은 층의 대화문화의 광장으로
변해 갈 것입니다
,
,
10년 동안 수제맥주(하우스맥주와 라들러맥주)를 만들어 온 경험을 갖고 있는,
팝스쿨에서 직영하는,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맥주를 만드는 "압구정 예술(Art of Beers. com)" 입니다
포스트(Post) 스타벅스 , 포스트(Post) 카페베네의 시대를
"Art of Beers.com"이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
,
----------------------------------------------------------------------------
#성공하는 창업의 길라잡이 (#1:1맞춤창업 /창업 도우미 & 안내 & 멘토) ..
#창업 - 가맹점주만 골병들게 만드는 기존의 흔한 프랜차이즈는 No More !
.
최근에 주목받기 시작한 #창업 Information (#창업정보) 제공 /
# 트랜디한 창업정보 2가지 굿 아이템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는 종전의 흔한 프랜차이즈 업종이 아닌, 현장에서 겪어온 #감성소구형 창업정보를 제공한다.*
ᆞ.
음주문화가 서구화 되어가며 바뀌고 있다
독한 술에서 목넘김이 부드럽고 Flavor가 있는 순한 맥주로 바뀌어가고 있다
그중심에 '수제맥주'가 있다
#수제맥주 중에서 가장 앞서가는 기술로 떠오른 튠업 제조방식의 일대일 맞춤창업 지도 !
.
.
ᆞ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압구정예술(서울 본점)의 수제맥주 제조법 전수교육을 통한
성공할때까지 일대일 맞춤 창업교육으로 도와드립니다
무알콜(0도) 저알콜(2도) 스탠다드알콜(5도) 고알콜(10도)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수제맥주를 베이스로 하는 RTD 음료를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나의 매장내에서 제조할수 있도록
튠업방식 제조법을 각지역에 한 업소만 독점적으로 전수교육시켜 드립니다
또한
국내최초로 수제맥주 #테이크아웃 캐리어(용기) 디자인 제공과 수제맥주와 잘맞는 페어링(Pairing)메뉴도 전수교육 시켜드리며
또한 지적(知的) 감성을 채워주는#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도 지원 합니다
.
* 틀에 박힌, 획일적으로 본사에서 강요하는 조건이 아니라
가맹점주의 능력이나 지역특색에 맞춰 드리는 1:1 맞춤창업 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