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8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주 은현봉사회(회장 박홍원)는 봉사원들과 함께 은현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했다.은현봉사회는 적십자사 헌혈기념품 외에 농협상품권 1만 원 권을 30매 준비해 헌혈자에게 추가로 지급했고 봉사원들은 어깨띠를 두르고 피켓을 들고 거리에 나가 헌혈을 독려했고 헌혈에도 동참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헌혈자의 감소로 인해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 참여자들의 자발적 헌혈로 혈액은 물론이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었다.양주지구협의회 정진수 부회장은 음료수를 준비해 고생하는 봉사원에게 나눠 주며 노고를 격려했다.박홍원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혈액난이 심각한 가운데 참여해 주신 강수현 양주시장님과 지구협의회 임원분, 봉사원 여러분, 시민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헌혈 지원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양주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문을숙(양주)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은현봉사회 박홍원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생명 나눔 헌혈캠피인 활동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부회장님, 최기환 관장님도 함께 애쓰셨습니다. 문을숙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은현봉사회 박홍원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생명 나눔 헌혈캠피인 활동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부회장님, 최기환 관장님도 함께 애쓰셨습니다. 문을숙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