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このような非原理である行事がユダとダマルの間には始まった。 すなわち、タマルは非原理で継代をつなぐ存在となった。 このダマルの行動は、すなわち何を表示するかというと、エバがサタンに貞操を奪われ、非原理的な継代を立てた者になって堕落を始めさせたが、それとは逆にタマルはみ旨を成事させるために天側で継代を成したのは神の根本的なみ旨である1人のエバが失った存在で、後日に現れてタマルのように行動するのと同じ事実のみ旨路程にあることを表示することを知らなければならない。
이런 非原理인 行事가 유다와 다말 사이에는 始作되었다. 卽 다말은 非原理로 繼代를 잇는 存在가 되었다. 이 다말의 行動은 卽 무엇을 表示하는 바냐 하면 해와가 사탄한테 貞操를 빼앗겨서 非原理的 繼代를 세운 者가 되어서 墮落을 始作하게 하였는데, 그와 反対로 다말은 뜻을 成事하기 爲하여 하늘 便쪽에서 繼代를 이룬 것은 하나님의 根本 뜻인 한 해와가 잃었던 存在로 後日에 나타나서 다말과 같이 行動하는 것과 同一한 事実의 뜻 路中(程)에 있음을 表示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そのように堕落した世の中に一人の女性が神様の根本み旨を成事できる一人の女性がタマルのように非原理的な形でサタン世の中の相対に対せずに天の相対者として継代しなければならないという一事実が内包されている事実の表現的存在がすなわちタマルだった。 そのため、タマルのように、サタンの世界の女人が天の夫を迎えるべき根本的な一年が現れ、神婦を装い、世の中が見て非原理的な形で生命を惜しまず、み旨の継承を求めて準備する女性が、
그런고로 墮落된 世上에 한 女性이 하나님의 根本 뜻을 成事할 수 있는 한 女性이 다말과 같이 非原理的과 같은 樣(모양)으로 사탄 世上 相対를 対하지 않고 하늘 相対者로 繼代하여야 한다는 한 事実이 內包되어 있는 事実의 表現的 存在가 卽 다말이었다. 그런고로 다말과 같이 사탄의 世上 女人이 하늘 男便을 맞아야할 根本 한 해와가 나타나서 新婦 端裝을 하여 世上 보기에 非原理 樣(모양)으로 生命을 아끼지 않고 뜻 繼承을 찾아 準備하는 女性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