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LA클리퍼스
뉴올에 이어 댈러스를 상대하는 일정입니다. 그러나, 홈 연전이기에 이동으로 인한 피로도는 없습니다. 또, 하일랜드를 로테이션에서 아웃시켰음에도 파웰과 타이스, 커피등이 공백을 메우며 주전 선수들의 휴식 시간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로테이션 조정으로 인해 경기력이 올라왔습니다.
◈댈러스
레이커스 원정에서 종료 20초전 터진 어빙의 3점포를 앞세워 재역전승했습니다. 4쿼터 떨어지는 경기력으로 리드를 날렸었지만 어빙이 경기를 매조지했습니다. 돈치치는 30득점 12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했고 그린이 벤치에서 나와 15점을 기록했습니다. 단, 라이블리가 레이커스 원정에서 부상을 당했기에 이 경기에는 리션 홈즈와 포웰이 빅맨 로테이션으로 나서야 합니다.
◈코멘트
클리퍼스의 승리를 봅니다. 클리퍼스는 웨스트브룩과 맨이 나서는 구간에 앞선 수비가 리그 최상위 수준입니다. 어빙과 돈치치 상대로도 충분히 강한 압박으로 상대 공격 템포를 늦출 수 있습니다. 조지가 야투감을 끌어올렸고 하든이 클러치 구간 리딩을 책임질 클리퍼스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클리퍼스 승
[[핸디]] : +1.5 LA클리퍼스 승
[[U/O]] : 237.5 언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브루클린
직전경기(11/23) 원정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45-147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20) 홈에서 필라델피아 상대로 99-121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6승8패 성적입니다. 스위치 수비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상대 선수를 놓치는 장면이 많았으며 벤 시몬스와 이번시즌 평균 26.9득점을 기록하고 있던 캠 토마스의 결장 공백이 표시가 났던 경기입니다. 미칼 브릿지스(45득점)가 분전했지만 스펜서 딘위디의 승부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으며 골밑 득점에서 부족함이 나타난 상황입니다. 또한, 베스트5 대결에서는 우위를 점령했지만 세컨 유닛 싸움에서 밀렸던 패배의 내용입니다.
◈마이애미
뉴욕에 이어 브루클린을 연속으로 만난다. 개인 사유로 결장하던 케빈 러브가 돌아오긴 했지만 로빈슨과 아데바요등이 부상으로 100% 컨디션은 아닙니다. 그래도, 라우리가 부진을 털어내고 최근 잘해주고 있고 하케스 주니어와 마틴등 벤치 지원이 좋기에 일정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코멘트
브루클린이 최근 경기에서는 수비 보다 공격에 신경을 더 쓰고 있습니다. 2라운드 맞대결에서 패배로 상대전 4연승이 중단 되었지만 마이애미를 만나면 더욱 힘을 냈던 브루클린의 상대성은 아직 유효하다고 생각되며 마이애미 선수들의 피로누적이 걱정 되는 타이밍에 걸린 경기라는 것에 베팅 포커스를 맞춰야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브루클린 승
[[핸디]] : -4.5 브루클린 승
[[U/O]] : 218.5 오버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클라호마
직전경기(11/23) 홈에서 시카고 상대로 116-102 승리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이였던 이전경기(11/20) 원정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134-91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6연승 흐름 속에 시즌 11승4패 성적입니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7개 마진을 기록했으며 에이스 자원이 되는 샤이 길저스-알렉산더(40득점, 12어시스트)가 상대 코트를 휘젓고 다니며 해결사가 되었던 경기입니다. 루겐츠 도트, 제일런 윌리엄스가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를 뿜어냈으며 승부처에 리바운드와 박스아웃 등 기본에 충실했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준 상황입니다. 또한, 쳇 홈그랜(18득점, 13리바운드)은 적극적인 골밑 돌파로 상대 수비의 허를 찔렀던 승리의 내용입니다.
◈필라델피아
백투백 원정이였던 직전경기(11/23) 원정에서 미네소타 상대로 99-112 패배를 기록했으며이전경기(11/22) 홈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19-122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9승6패 성적입니다. 타이리스 맥시(16득점), 토바이아스 해리스(15득점), 디앤서니 멜튼(16득점)이 분전했지만 켈리 우브레 주니어 이외에 추가적으로 조엘 엠비드가 결장한 공백이 크게 나타난 경기입니다. 팀을 위한 궂은일을 해줄수 있는 선수가 부족했고 1쿼터(20-37) 시작 부터 밀렸던 상황입니다. 세컨 유닛의 투입시간에는 공격의 조립을 만드는 작업이 원활하지 못했던 패배의 내용입니다.
◈코멘트
승부처에 단단한 수비로 상대의 득점을 일단정지 시키고 있는 오클라호마의 최근 행보를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엘 엠비드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경기입니다. 조엘 엠비드가 출전 한다고 해도 오클라호마가 백코트 싸움에서 우위를 바탕으로 경기 주도권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오클라호마 승
[[핸디]] : +1.5 오클라호마 승
[[U/O]] : 231.5 언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워싱턴
밀워키와 애틀랜타를 연속으로 만나는 최악의 일정입니다. 젊은 선수들 위주의 팀이긴 해도 이틀 연속 템포 푸쉬를 하는 팀을 만나야 합니다. 이번 시즌 기대 이상을 해주는 쿨리발리를 비롯해 벤치 선수들이 15분 이상을 버텨줘야 홈에서 승리를 기대할만 합니다.
◈애틀란타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직전경기(11/23) 홈에서 브루클린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47-145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22)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52-157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3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7승7패 성적입니다. 결승 득점을 성공시킨 트레이 영(43득점, 9어시스트)와 디존테 머레이(20득점, 8어시스트)가 올스타 백코트 조합의 위력을 선보였고 2대2 게임을 기반으로 한 스페이싱을 통해서 팀 공격을 이끌었고 마지막 집중력이 좋았던 경기입니다. 하버트 존스, 보그단 보그다노비치(14득점)가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3점슛을 성공시켰고 팀의 공수 밸런스를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디안드레 헌터(26득점)의 에너지도 넘쳤던 상황입니다. 또한, 클린트 카펠라, 온예카 오콩우가 골밑을 사수한 승리의 내용입니다.
◈코멘트
두 팀 모두 공격적인 운영이 나타날 것입니다. 오버 경기입니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우위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공격 기회를 부여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애틀란타가 됩니다. 반면, 워싱턴은 카일 쿠즈마가 림을 직접 공략하는 돌파 옵션이 애틀란타의 높이 앞에서는 위력이 반감할 것입니다. 애틀란타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란타 승
[[핸디]] : -8.5 애틀란타 승
[[U/O]] : 248.5 오버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유타
포틀에 패하며 서부 하위권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콜린스와 올리닉, 마카넨의 프론트코트를 앞세워 제공권 경합에서 앞섰는데 야투 난조가 아쉬웠습니다. 아그바지를 다시 벤치로 돌리고 투가드를 가동했는데 외곽의 기복이 아쉬웠습니다. 마카넨은 본인의 역할을 잘해주고 있지만 안정적으로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벤치와 스윙맨 진의 득점이 필요합니다.
◈뉴올리언스
클리퍼스에 이어 나서는 백투백입니다. 때문에, 팀에서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자이온의 결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잉그램이 잘해주며 이번 시즌 자이온 없는 경기를 많이 했기에 큰 부담은 아닐 것입니다. 허브 존스와 마샬등 사이즈를 갖춘 포워드 자원들이 잉그램을 지원할 것입니다.
◈코멘트
뉴올의 승리를 봅니다. 유타는 케슬러의 이탈 이후 트리플포스트를 해체하고 투빅과 3가드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클락슨을 제외하면 확실하게 개인 기량으로 득점해줄 선수가 없습니다. 잉그램이 절정의 기량을 자랑하며 매치업을 폭격하는데다 다니엘스와 알바라도등이 외곽에서 지원할 뉴올이 경기를 리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올리언스 승
[[핸디]] : -2.5 뉴올리언스 승
[[U/O]] : 234.5 언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클리블랜드
마이애미 전에서 33점차 대패를 당했습니다. 상대 올스타 빅맨인 아데바요가 결장한 경기였기에 완승이 예상됐는데 시즌 최악의 경기를 했습니다. 리바운드 경합에서 외려 뒤졌고 모블리와 알렌은 17점 합작에 그쳤습니다. 미첼이 부상으로 인해 연속 결장한 것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포터가 첫 선발 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활약을 했고 르버트가 부상에서 돌아오며 벤치 전력이 나아졌습니다.
◈LA레이커스
르브론 제임스를 앞세워 4쿼터 맹추격에 성공했지만 두 차례 공격 시도를 실패하며 홈에서 재역전패했습니다. 데이비스가 14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보드 싸움을 잘했지만 골밑 득점이 안 나왔습니다. 또, 래디쉬가 부상을 당하며 당분간 나설 수 없기에 크리스티와 헤이즈의 출전 시간이 길어진 점도 경기력 저하의 원인이었습니다.
◈코멘트
레이커스의 승리를 봅니다. 래디쉬의 부상 이탈은 있지만 크리스 우드와 하치무라등 빅윙으로 뛸 수 있는 선수들이 있기에 이탈 공백을 어느 정도 메울 것입니다. 또, 클블은 미첼과 오코로등이 아직 정상 몸상태가 아니기에 출전을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제임스와 데이비스의 스타 파워를 앞세울 레이커스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레이커스 승
[[핸디]] : +3.5 LA레이커스 승
[[U/O]] : 225.5 언더 ▼
출처 : NAVER 스포츠 분석카페 토토프로토매니아
회원수 7만명 보유중 15년된 장수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pretty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