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런글도 전두환의 참모습을 폭로하는 글들도 안쓰는게 전우원군의 심정을 위해서 좋지 않을까요? 전우원이 이런 글을 보면 자기인생이 얼마나 허무하게 느껴질까요? 이러려고 세상에 태어났냐하면서 말입니다. 비록 집재산과 환경은 일반국민보다 나았지만 말입니다. 뭐 이런 글없어도 자기아버지,삼촌이 자기한테 한짓보면 충분히 자기인생이 허무하게 느껴질겁니다. 자기운명이 그렇게된것도 지가 전두환손자로 태어났으니 당연히 그렇게 된거겠죠. 정말 잘 돌아갑니다. 전재국은 자기아들 정신병원에 박아넣고 주옥순은 자기딸을 위안부로 갖다팔고 아주보기 가관입니다~ 전씨일가는 가족전체가 조폭이자 사기꾼 조직범죄조직~ 자기딸이 위안부로 잡혀가길 원하는 주옥순은 미친년 미친여자 그 자체입니다. 세상에 어느 미친엄마가 자기딸이 위안부로 잡혀가길 원할까요? 세상에 진짜로 자기딸이 위안부로 끌려가고 있는데 그걸 어미라는 작자가 보면서 실실 미소지으며 웃는다면?? 위안부로 끌려간 여성들이 얼마나 인면수심의 범죄를 당했는데.. 위안부로 끌려간 여성들이 일본군에게 어떤짓을 당했는지는 역사자료와 인터넷에 잘 나와있으니 잘 검색해보시길...
첫댓글 이런글도 전두환의 참모습을 폭로하는 글들도 안쓰는게 전우원군의 심정을 위해서 좋지 않을까요?
전우원이 이런 글을 보면 자기인생이 얼마나 허무하게 느껴질까요?
이러려고 세상에 태어났냐하면서 말입니다.
비록 집재산과 환경은 일반국민보다 나았지만 말입니다.
뭐 이런 글없어도 자기아버지,삼촌이 자기한테 한짓보면 충분히 자기인생이 허무하게 느껴질겁니다.
자기운명이 그렇게된것도 지가 전두환손자로 태어났으니 당연히 그렇게 된거겠죠.
정말 잘 돌아갑니다. 전재국은 자기아들 정신병원에 박아넣고 주옥순은 자기딸을 위안부로 갖다팔고 아주보기 가관입니다~
전씨일가는 가족전체가 조폭이자 사기꾼 조직범죄조직~
자기딸이 위안부로 잡혀가길 원하는 주옥순은 미친년 미친여자 그 자체입니다.
세상에 어느 미친엄마가 자기딸이 위안부로 잡혀가길 원할까요?
세상에 진짜로 자기딸이 위안부로 끌려가고 있는데 그걸 어미라는 작자가 보면서 실실 미소지으며 웃는다면??
위안부로 끌려간 여성들이 얼마나 인면수심의 범죄를 당했는데..
위안부로 끌려간 여성들이 일본군에게 어떤짓을 당했는지는 역사자료와 인터넷에 잘 나와있으니 잘 검색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