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는 모바일 게임을 했고, 천만 달러짜리 NFT 카드도 공짜로 주려고 했다
2021년 08월 09일 16:46:50 差评 소스:이페어케이 +
.
어제가 루이뷔통 LV 창업자의 생일이라는 소식을 듣고 등단했다.App Store 검색: Louisthe game, 너공짜로 게임을 하나 얻을 수 있다,어쩌면 너의 1등일지도 몰라파일 LV.
또 이 게임은 접속 후 온라인상에서 높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배포 하루 만에 앱스토어 휴가에 돌입했습니다.게임 순위 1위한 명.
그러나 이 게임에 대한 네티즌의 토론도 비교적 양극단으로 일부 네티즌들은 작위적이라고 생각한다.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화면과 음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유일한 단점은너무 커서, 작은 게임 하나 달라고 하다니 2.5G 。
한편, 일부 게이머들은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데, 이 게임은 너무 광우처럼 만들었다됐어...
그런데 이 게임을 다운받은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가지고 오는 것이 아니라이 게임에서 드리는 30장의 NFT 카드가 탐나네요.。
이 몇 장의 작은 카드를 경시하지 마라. 이 카드들은 LV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값을 예술가 Mike Winkelmann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구요.
이 예술가의 NFT 작품 첫 5000 맙소사' 크리스티 경매서 7000만 낙찰달러의 고가.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 LV게임의 NFT카드를 얻게 된다면로또에 당첨된 거나 마찬가지다.
이 카드들은 바로 이 작은 게임의 6개 관문 중 여러분들은 조작을 해야 합니다.Vivienn을 제어하고 6개의 다른 관문으로 이동한다., 속에 숨겨진 것 수집하기 생일 초 200개.
촛불을 한 개 모을 때마다, 플레이어는 LV와 관련된 빛을 얻을 수 있다편지, 이 엽서들에는 LV의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또한 게임 곳곳마다 LV의 브랜드 요소, 게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주인공 비비안, LV가 대표적이다.성의 마스코트.
이 태양화 조형물 잎에 알록달록한 프린트가 있는 소인배, LV에서 >라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통' 인형 하나면 됩니다.17300에 팔리다 인민폐
아직 아무나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마 네가 몇 만 위안의 물건을 더 준비해야 할 것 같다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무료로 여러분을 데려다 드리고, 여러 가지 코디를 제공합니다!
게임 주인공뿐만 아니라 조작의 손잡이, 그것도 LV 클래식 문양의모양.
그리고 각 관문 끝은 LV의 트레이드마크인 큰 여행이다.상자, 이 상자를 연 후에야 다음 관문으로 통하는 것이고, 게다가 하나를 얻을 수 있다. LV 관련 코디분장하다.
한 번 해보면 게임 전체가 사치품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썩은' 돈맛, LV 가감없는 브랜드 삽입。
대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브랜드 심기더할 나위 없이 합리적인 일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화면과 음악을 제외하고 합격점을 줄 수 있어 조작하고 있다.터치감과 플레이 방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LV가 만든 게임입니다.연극으로 자신을 위로했다.
게임의 점프는 단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게임의 모든 물리적 엔진이 동작합니다촉감, 보들보들. 아마 10년 전 모바일 게임과 비슷할 것이다.
줄거리는 말할 것도 없고, 게임은 총 6장의 지도인데, 게이머가 해야 할 것은단 한 가지, 6장의 지도에서 가능한 한 많이 찾도록 하자.
이 300개의 양초는 모두 구석진 곳에 숨겨져 있으니 당신 방향이 있다면느낌이 나쁘면 거의 놀다가 정신이 없어지고 방향을 바꾸게 된다.
게다가 이 반인륜적인 조작의 촉감까지 더해져서 놀면 정말 너무 사람을 괴롭힌다…
아마도 그 30장의 NFT 한정 황금엽서가 아니었다면,6개 관문을 모두 통과하는 이용자는 소수다.
LV의 브랜드 문화를 알고 소유를 체험해 보시는 분이라면 LV의 만족감, 그럼 한두 가지 체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하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고 싶어 다운로드 받았다면, 그것은 아마 당신을 매우 실망시킬 것이다.。
사실 이번 LV 모바일 게임은 LV홈페이지가 게시한 200에 불과하다 주년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 작은 게임뿐만 아니라 루이뷔통 홈페이지도 이번 행사를 위해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리고 사이트의 특수효과, 아주 훌륭하게 해냈습니다.분명히, 하나에 대해서 20에 대해서0년 차 브랜드, 자기 이야기를 잘하는 게 단연 최고죠.
마케팅의 측면에서 볼 때, LV는 이러한 무료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 게다가최고가의 NFT 카드가 쉿 소리를 내니 단연코 동그라미다.
언어 지원에서도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을 경험했는데 영어밖에 없었다.중국어와 두 가지 공식 지원 언어.
럭셔리 브랜드로서 어떻게 이야기를 팔 것인가, 브랜드 프리미엄을 더 많이 양보할 것인가사람들이 받아들인다. 이것은 분명 더 주목할 만하다.
LV가 게임 시장에 뛰어든 것도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많은 영웅련이 있으리라 믿는다2019년 LV가 영웅으로 연명했다는 걸 알고 있다.연맹의 세계 결승전영웅을 위한 맞춤 피부다.
그리고 그해 트로피는 모두 LV가 주문 제작해 글라 가득 채웠다.
게임+사치품이라는 비화적인 크로스오버 그룹, 젊은 층을 열림시장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극약이다.
LV의 예민한 후각도 이를 감지해 루이비통 노인을 쫓았다.할아버지의 200년 생일에 또 무료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였다。
게임의 질이 어떠하든지 간에 너는 그것이 베꼈다고 말해도 좋고, 조작의 촉감이 아주 나쁘다고 말해도 그만이다. 사람은집에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모두가 뜨겁게 인터넷에서 이 게임을 토론하고 있을 때, LV는 이미 완성되었다공로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