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영세한 자영업자로 경기불황에 사업상 홍보업무를 거의 유일하게 모바일과 pc광고에 의존하다시피하고있는 바 지난 수년간 삼성전자 제품을이용하면서 제대로된 기기활용과 조작법에관하여 만족할만한 상담전화 (1588-3366) 서비스를 받아본적이 거의없습니다.
만성적인 통화적체와 외주업체에 비정규직 전화상담원들의 얕은상품과 업무에대한 지식 사명감부족으로 소비자본인의 상담문의에대하여 제대로 만족할만한 답변을 들을수가없어 항상 통화개선과 책임자 면담 그리고 전문지식을갖춘 상담원이 상담에응해줄 것을 요구해왔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서비스는 소비자의 불만에대하여 그냥 코웃음치듯 무시로일관한채 작금에이르러서는 상담전화조차 전화번호 남기면 전화가갈것이니 그때 상담하라는 상황에 이르러 이건 그냥 넘어갈수없다고 판단하여 소비자권리를 주장하고자 센터위치와 책임자 통화와 면담 그리고 차선책으로 지역서비스센터 연락처등을 요구하였습니다.
이러한 본인의 요구에 삼성전자 서비스 위탁업체인듯한 이들은 지속적으로 불응타가 겨우 지역센터 연락처라고 불러주는데 그것도 아주 무슨 비밀사항인양 선심쓰듯부르는데 화가나서 본인은 감정이격앙되어 욕설까지하게된 것으로, 기업의 소비자에대한 신속정확한 서비스의무를 망각하고 오로지 기업의 이익과 편의성만 고집하여 저들의 각본대로 따르지않는 소비자에대하여 응대를 거부하는 삼성전자 서비스에대하여 본인은 국민과 소비자의 이름으로 고발합니다.
본인은 한국소비자원에 삼성전자 서비스의 비리로인한 피해사례 정보제공을 요청한바 삼성전자 서비스측의 거부로 제공을거부당한바있습니다.
이에 본인의 다각적인 개인적 조사와 검문으로 이미 삼성전자가 노동계 및 이사회에끼친 수많은 피해들을 목도하였으며(삼성바로잡기 운동본부, 삼성전자 서비스를 고발한다 카페개설), 상담전화 폭주현상도 삼성전자 서비스기사 노조탄압의 일환으로 상담전화를 오래끌도록하여 기사들에게 일거리를 주지않으려하는 노조와해 공작으로인한 사태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로인해 오히려 소비자가 엉뚱한 피해를 보고있다는 삼성전자 서비스 노조측의 진술을확보한바있습니다.(민주노총 금속노조산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노조 02-363-0714)
소비자가 기업체의 불량서비스에대하여 항의하고 개선을 요구하고 책임자면담요구가 왜 업무방해이고 여상담원 성회롱입니까?
기업이 소비자의 불만을 들어주긴 커녕 하루 하루 바쁜 생존을위한 국민과 소비자의 절실한 요구에도 거절과 거부로일관하여 소비자로하여금 피치못하게 욕설까지하게만들어놓고 이를 도리어 형사고소하는 이런 파렴치하고 정신나간 악덕기업체가있습니까?
이것은 소위 위임받지않은 통치권을 휘두르는 삼성전자의 노조탄압과 다를바없는 소비자탄압이고 족벌경영세습으로 한국사회의 민주주의를짓밟는 기업의 또하나의 갑질인것입니다.
다시금 주장하거니와 바로잡아야할 것은 삼성과 삼성전자이고 삼성전자 서비스의 서비스정책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가아닌 기업의 이익과 편의성만추구하여 책임감없고 사명감없는 상품모델조차 제대로모르는 외주비정규직상담원들을 이대로 방치할게아니라, 제대로된 전문지식을 갖추고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만족할만한 응대를할수있는 사명감을갖춘 정규직상담원들을 배치하라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소비자의 요구에도 불응하고 말로만 감동서비스운운하며 개인적으로 항의하는자에대하여는 거대자금과 조직을 동원하여 법적으로 협박하는 삼성전자서비와 그협력업체에대하여 소비자의 다소 거친 항의라할지라도 이사건의 본질이무엇인가를 재판부는 이성과 양심에따라 공정하게 판단하여주실것을바라는바입니다.
2016. 3. 6.
피 고 소 인:김 0 0
첨부서류
1. 상담전화 제때제때 받아주는 것이 최고의 서비스다
2. 전국 각지역 서비스센터까지 연락처를 1588-3366으로 도배하는 삼성 전자
3. 삼성전자 서비스어떻습니까
4.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통화내역 전체를공개하라
5. 상처만 남긴 세탁기전쟁
6. 삼성전자 서비스를 고발한다
7. 삼성전자 서비스 e2c는 도대체 어떤곳이냐
첫댓글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