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롯데캐슬’ 대단지 조성
기업도시 내 1116가구… 내일 2차 분양 시작
▲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 조감도.
원주기업도시 내 ‘롯데캐슬 브랜드’ 대단지 조성이 가시화되고 있다.
롯데건설은 오는 22일 원주기업도시 내 9블록에서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1차 분양에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기업도시 개발호재 영향으로 실입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차 분양 당시 원주지역 최초로 전 주택형 1순위 당해지역 마감과 나흘 만에 완판 하는 기록도 세웠다.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는 지하 4층,지상 30층 10개동으로,중소형대 전용면적(59~84㎡) 1116가구 규모다. 2359가구(1·2차 합계) 규모의 대단지인 만큼 상품과 커뮤니티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 최초로 롯데캐슬에만 적용되는 게스트룸을 비롯해 중앙광장,생태연못,피크닉가든,시니어가든 등이 설치돼 대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2017년 개통 예정인 중앙선 고속화 철도와 올 말 준공되는 제2영동고속도로 월송IC도 인접해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글로벌 테마파크를 갖춘 원주 관광레저형 기업도시 조성사업의 수혜지역으로 기대감이 높다.
이동혁 롯데건설 분양팀장은 “최근 대출 규제 강화로 지방 부동산 거래에 부담이 커졌지만 분양 시장은 영향이 없는 만큼 정식 오픈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는 원주기업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중심입지에 위치해 있는 만큼 우수한 청약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오는 22일 원주시 서원대로 181에 정식 오픈하며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강원도민일보 2016.1.21 원주/윤수용 ysy@kado.net
첫댓글 뜨겁네요 원주 아파트열기
앞으로 피 붙기 어렵다고 봅니다..
기업도시 앞으로 신규분양 단지가 7~8개 더 남아 있는데요...
과연.. 잘될지. 대한민국 경기가 향후 전망이 너무 어두워서 .. 원주도 걱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