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율에 자동화에..유통업계부터 민주화 시작됐음.. ㅋㅋ
첫댓글 우리금연이는. 좀있으면 실업은. 기본이면 전재산. 날아가는대 이런걸 보고 위안을 삶다니. 변화할용기도없구. 끓는 냄비에 죽어가는 개구리처럼. ㅋㅋㅋ
위안을.., 삶다 (X)삼다 (O)삶다 라는 단어는 물에넣고 끓인다는 뜻이여~조선족도 너정도는 아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우리금연이는. 좀있으면 실업은. 기본이면 전재산. 날아가는대 이런걸 보고 위안을 삶다니. 변화할용기도없구. 끓는 냄비에 죽어가는 개구리처럼. ㅋㅋㅋ
위안을..,
삶다 (X)
삼다 (O)
삶다 라는 단어는
물에넣고 끓인다는 뜻이여~
조선족도 너정도는 아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