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택시독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위메프 홈플러스 운지 !!! 실업자 30만명 쏟아져 나온다...!!!!
차내금연 추천 0 조회 89 25.11.13 16:2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14 02:23

    첫댓글 우리금연이는. 좀있으면 실업은. 기본이면 전재산. 날아가는대 이런걸 보고 위안을 삶다니. 변화할용기도없구. 끓는 냄비에 죽어가는 개구리처럼. ㅋㅋㅋ

  • 작성자 25.11.14 08:25


    위안을..,
    삶다 (X)
    삼다 (O)

    삶다 라는 단어는
    물에넣고 끓인다는 뜻이여~
    조선족도 너정도는 아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