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이 지명한 '기모란' 청와대 예방비서 기획관이란 여자는 어떤 소생인가?통혁당 간첩사건 의 주범이 신영복.기세춘(기모란 애비).박성수(한명숙 남편) 등인데 빨갱이 주체성 간첩 기세춘 딸 이름을 묘향산의 모란봉을 본따 지은 빨갱이 이름을"기모란" 이란다. 대한민국 빨갱이의 저장소와 빨갱이 이념사상 교육 수련연구원이 온수역과 소사역 사이 성공회 대학 철학과 이다.
현재 청와대 비서관 '정해구'가 성공회대 교수였는데 청와대 문재인 옆에 붙었다.그 빨새 '정해구'가 신영복 빨갱이 빨씨 제자였고, 신영복이 성공회대 교수였을 때 김일성 주체성 교육을 시켰고 김일성 빨갱이 이념.사상 교육의 대장이였으며 신영복 장례식 때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참관하고"존경하는 동지가 죽어서 안타깝다"고 한 문재인은 어떤 사람인가?
기세춘.신영복.박성수(한명숙남편)-이런 빨갱이 새끼가 북괴 김일성 주체성 개다리들이고 여기에 성공회대 재학중이고 졸업한 것 대부분이 공산주의 김일성 주체성의 信徒들이며,문재인 대깨문 개자슥들 이다 .
임종석(성공회대 석사과정). 탁현민. 김제동.김미화 등 좌익들이 공산당 주체성 간첩이 공부하는 곳인 성공회대 신영복 -정해구 이런 빨갱이 제자들이고 청와대 문재인-정해구-기모란으로 내려오는 붉은 공산당 역사 유물론적 주체성이 문재인 적와대로 되는 길 이다.
문재인이 대통령 당선 후 첫번째 외국 방문길이 독일이였는데 독일에 모인 EU정상들과 만난 후 김정숙과 함께 독일 윤이상 묘지에 엎드려 동지가 이국에 잠 들었다고 눈물을 흘리고 묘지를 한국에 옮기겠다고 했다. 윤이상은 어떤 작자 인가?북괴 김일성에 충성.명세하고 김일성 장학금 받고 독일에 살면서 유럽 북괴 공작원을 숨기고 김일성 우상.숭배하면서 북괴 공산당 주체성을 옹호한 이물질 한국인 아닌가?
그리고,러시아 푸틴 만나기 위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출장가서 푸틴 빨갱이 만난 후,블라디보스톡에 멀리 떨어진 하바로프스크에 있는 최재형 묘소로 달려가 무릎꿇고 비석 만지면서 눈물을 흘렸다.최재형은 어떤 존재인가? 최재형은 러시아 한국인으로서 처자로 태어나 남에 집 머슴(노예) 으로 살면서 1917년 러시아 레닌의 볼세비키 혁명에 가담하여 러시아 동부지역 지구대장이였고,일본군을 상대하여 싸웠으며,레닌 공산파로서 스탈린의 계급투쟁에 패하여 1920년대에 처형된 공산주의 주체성 1세대 한국인으로서 대한민국 국민들의 역사 교육에 독립운동가로 알고 있는데 공산주의 문재인은 이미 최재형의 볼세비키 공산혁명의 한국인 1세대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그러기에 대통령 당선후 러시아 방문을 모스크바가 아닌 블라디보스톡으로 간 것이다.
문재인의사회.공산주의 에 세뇌된 인간을 대한 민국 대통령으로 뽑은 국민도 지식과 상식이 없었으며, 대한민국 정체성과 정통성을 가지지 못한 천박꾸러기들 국민을 볼 때 앞으로 대한민국이 이렇게 살다가 북괴 김일성 공산주의 유물론적 주체성 이념사상에 살겠다는 것이고,문재인이 대한민국 대통령 해 먹은 공산주의 운동가 앞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