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어귀산악회

♣...자유산행/앨범♧ (바다보러 산에 올라 학을 타고) 포항, 무제등 두륙봉 비학산 오봉 법광사 원점회귀(20.5.31.일)
의산 추천 1 조회 287 20.06.01 16:11 댓글 10

첨부된 파일
  • 20.06.01 20:12

첫댓글 어김없이 이어지는 산행에 경의를 표합니다.^^

산악오트바이 지나간 길에 비라도 내리면 그 길은 무너져 내리는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반송임도에서 앞비주능선 올라서는 길에도 오트바이 지나간 길은 풀과 잡목도 없어 난감합니다.

홀산이지만 이렇게 후기를 올려주시니 늘 함께하는 기분입니다.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0.06.01 21:40

오토바이 오늘 사진 첨부해서 민원신고하였고 접수통보 받았습니다.

시청 관광과에선 아직도 단체산행 자제 답변이 있고
    질본에서도 완전해제조치를
    하지않았으니 고위험군에
    속한 의산으로선 눈물을 머금고 홀산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6.01 21:27

더워지는 시기 컨디션 조절 잘하시어, 항상 건강한 산행이어가시길 바랍니다^__^

• 작성자 20.06.01 21:43

10km내외 4시간은 컨디션조절용 건강산행입니다.
    격려말씀 감사드립니다.

• 20.06.01 21:34

잘보고 뒤따라 갑니다 조만간에 법광사 시주도하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조은곳은 쫄쫄 따라서 ㅋㅋㅋ

• 작성자 20.06.01 21:45

의산과 취향이 비슷할지 걱정되네요. 고맙습니다. 건행~

• 20.06.02 17:06

비학산 원점회귀코스네요.즐감합니다.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 20.06.02 23:03

핵 대장님이라면 반나절 산행밖에 되지 않겠지만
    하산한 법광사도 산행일정의 주요한 탐방코스라서
    갔다왔습니다. 늘 관심사에 감사합니다.

• 20.06.04 18:42

산행도하시고 덤으로 문화재도 둘러 보시고~
    홀로산행에 여유가 묻어 납니다.
    옛날엔 비학산 산행 후에는 신광온천에서 온천욕도 즐기고,
    삶은계란 먹고 한 추억이 떠오릅니다.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 20.06.05 17:03

마루금산악회의 지맥산행팀과 몇 분을 리더하시면서
    비학지맥을 종주한 산행기를 보았습니다.
    혼자서는 접속 이탈의 교통상 문제로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2,3구간은 공단과 택지개발로 이미 지맥 마루금이
    훼손되어 지맥의 의미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