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개의 큰 모토 - 일본에서 chunkies - 스즈키 대의 B - 국왕과 야마하해도 V - 맥스는 곧 서로 잡아먹을에서 열린다. We will, of course, have to wait for some time for a full-blown shootout between the two bikes, but let’s take a quick look at how they compare in the specs sheet department. 우리는 물론, 두 바이크 간의 전체 - 날려 승부 차기에 대한 약간의 시간을 기다릴 필요하지만 그들은 사양 시트 부서에서 비교하는 방법에 잠깐 살펴 봅시다.
The Suzuki B-King, which weighs 262 kilos, is fitted with the Hayabusa’s 1340cc, DOHC, 16-valve inline-four that pumps out 160 horsepower. 은 스즈키 대의 B - 킹, 262 킬로의 무게가 장착되어있는 하야부사의 1340cc, DOHC, 16 - 밸브 인라인 - 4가 160 마력의 펌프. The bike does the quarter-mile in 10.23 seconds, and top speed is about 250km/h. 자전거 10.23 초, 최고 속도는 약 250km입니다 분기 - 마일 않습니다 / h. ‘Twist the throttle and it feels as you're piloting an F-18 being flung off the end of an aircraft carrier – wide-open acceleration from a dead stop is that intense,’ says Motorcycle-USA . '트위스트 계기판과 같은 당신이 죽은 정류장에서 - 와이드 - 열려 가속 항공 모함의 끝 부분에서 flung F - 18 기 조종사가있어 그 강렬한 느낌이다,'이륜차 - 미국이다.
The B-King’s twin-spar cast-aluminium chassis and three-piece cast-aluminium swingarm are quite up to the task of handling its 160 horses, and the suspension – 43mm USD fork at the front and monoshock at the rear – are fully adjustable. 은 B - 국왕의 쌍둥이 - 스파링 깁스 - 알루미늄 섀시와 3 - 조각 깁스 - swingarm 꽤 최대 알루미늄은 160 마력에 처리의 과제로, 그리고 정지됩니다 - 43mm 전면과 후면에서 포크 monoshock 원 - 완벽하게 조정할 수있다. ‘While cornering, suspension feels both firm and responsive, with plenty of ground clearance, yet cruising down a pothole-laden LA street reveals a far plusher ride than that of a GSX-R sportbike,’ says Motorcycle-USA. 반면 매점 ', 정학 두 회사와 반응, 지상 허가를 충분히 아직 구멍일 - 라덴 라와 함께 거리를 달리며 기분이 그것보다 훨씬 plusher GSX - R을 타고 sportbike 밝혀,'이륜차 - 미국이다.


2009 야마하해도 V - 맥스, 이는 최근에야 공개됐다, 아직 검증되지 않은 상태다하지만 종이에 적어도, 오토바이는 함께 B 조에 걸릴에게 모든 권리가 물건 - 킹 것 같다. Compared with the B-King, Mr Max packs a bigger, more powerful engine – a 1679cc, DOHC, 16-valve V4 that produces an astonishing 197bhp. 은 B와 비교 - 킹, 미스터 맥스가 더 크고, 더 강력한 엔진 - 1679cc, DOHC, 16 - V4는 팩은 놀라운 197bhp 밸브를 생산합니다. But the V-Max also weighs 307 kilos – 47kg more than the B-King – which somewhat negates its almost 40bhp power advantage over the Suzuki. 그러나은 V - 맥스도 - 스즈키 동안 거의 40bhp 전력이 다소 우위를 부정하게 307 킬로 - 47kg에서 B - 국왕보다 더 무겁죠.
The V-Max chassis is also an aluminium twin-spar unit, with a CF die-cast extruded aluminum subframe. 또한 알루미늄 섀시는 V - 맥스 쌍둥이 - 스파링 단위, 죽을 함께 사항 CF - 알루미늄 압출 캐스팅 subframe. There’sa 52mm telescopic cartridge fork at the front and monoshock at the rear – both ends being fully adjustable. There'sa 52mm 줌까지 monoshock 카트리지 전면과 후면에서 포크 - 둘 다 완벽하게 조정할 수있을 테니까요. And like the B-King, the new V-Max is available with anti-lock brakes . 그리고 B 조 - 킹, 새로운해도 V - 맥스 안티 사용할 - 브레이크 잠금 장치입니다.
The Suzuki has an edge on pricing – the B-King costs US$13,000 while the Yamaha V-Max, at US$18,000 is much more expensive. 은 스즈키 - 대의 B - 킹 가격에 대한 경쟁력이 미국 13,000달러 비용은 야마하해도 V - 맥스, 미국에서 1만8천달러 훨씬 더 비싸다. In the next few weeks, we’ll see which bike wins on the dragstrip and in showroom wars. 앞으로 몇 주 후면, 우리가 자전거에 dragstrip 및 쇼룸 전쟁에서 승리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첫댓글 v맥스 연료탱크가 머플러인건가???
에어룩이 아닐까요??..
우찌.. 글이 이상허다; ㅎㅎㅎㅎ
퍼온글이긴 한데... 아마 번역기를 돌린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