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미분 하면 (-1/x^2)*(e^1/x), 적분은 나도 잘 몰게씀;; 으씨 미분은 확실한데; 대학에서 배우나? 저거 적분 방법은 ㅡ,ㅡ;; 아직 고딩이라 능력의 한계가 저거 인듯!!
남일웅님^^; 죄송하시만 틀리셨는데요 ㅋ 정확한 미분답은 (-1/x^3)*e^(1/x)입니다.
왜.... 3승이 되죠.....? -현-민- 님.....ㅡㅡ; 난 남일웅님꼐 맞는거 같은데..
현민님이 틀림 제곱이 맞음
첫댓글 미분 하면 (-1/x^2)*(e^1/x), 적분은 나도 잘 몰게씀;; 으씨 미분은 확실한데; 대학에서 배우나? 저거 적분 방법은 ㅡ,ㅡ;; 아직 고딩이라 능력의 한계가 저거 인듯!!
남일웅님^^; 죄송하시만 틀리셨는데요 ㅋ 정확한 미분답은 (-1/x^3)*e^(1/x)입니다.
왜.... 3승이 되죠.....? -현-민- 님.....ㅡㅡ; 난 남일웅님꼐 맞는거 같은데..
현민님이 틀림 제곱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