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lar General은 도난을 줄이기 위해 수백 개의 매장에서 셀프 계산대를 삭제합니다.
https://nypost.com/2024/03/16/business/dollar-general-drops-self-checkout-to-reduce-theft/
Dollar General drops self-checkout at hundreds of stores to reduce theft
Dollar General is pulling back on self-checkout as it tries to curtail retail theft across its stores.
nypost.com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은 매장 전체에서 소매 도난을 줄이기 위해 셀프 계산대를 철회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수축(분실 또는 도난당한 상품을 지칭하는 업계 용어)으로 가장 큰 문제가 있는 300개 매장에서 셀프 계산대 등록기를 올해 상반기 동안 제거할 것이라고 CEO인 토드 바소스(Todd Vasos)가 목요일 실적 발표에서 분석가들에게 말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14,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셀프 체크아웃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역풍을 줄이기 위해 올해 셀프 체크아웃 전략을 변경하기 위해 세 가지 계획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회사는 "전년 대비 역풍이 계속해서 증가하여 4분기와 전체 연도 모두 100bp 이상 증가했습니다"라고 CFO Kelly Dilts가 실적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00:00
최근 분기에 매출 대비 총이익은 29.5% 감소해 138bp 감소했는데, Dilts는 이러한 감소가 상당 부분 축소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돕기 위해 회사는 이미 약 9,000개 매장에서 셀프 체크아웃 등록기를 보조 체크아웃 옵션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Vasos는 "이는 직원이 있는 계산대에 먼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며 , 결제 보조 옵션을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옵션으로 사용하여 대량 시간 동안 줄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달러 제너럴(Dollar General)은 늘어나는 도난 방지를 위해 수백 개의 매장에서 셀프 계산대를 폐쇄하고 있습니다.스펙트럼 뉴스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달기.
회사는 또한 셀프 체크아웃을 5개 품목 이하로 구성된 거래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Vasos는 회사가 "이러한 조치가 올해 하반기와 2025년까지 수축에 중요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